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가구와 컬러매치가 좋은 40평스타일링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비 온 뒤 촉촉하게 물을 머금은 꽃송이를 보신 적 있나요?

본연의 색깔보다 조금은 농도가 짙어진 꽃잎에 맺힌 물방울 위로 주변의 풍경이 투영되는 모습이 아주 매력적인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집이 바로 순백색보다는 옅은 명암의 뉴트럴 컬러로 마감하여 담백하게 표현한 공간으로, 실내에 들어오는 빛이 반사되어 집 안 곳곳에 놓인 오브제와 가구가 명확하게 드러나면서 한층 더 깊은 분위기를 자아낸 집입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구경해 보실까요?




깔끔하고 멋스럽게 연출한 현관



현관의 중문을 망입유리로 마감한 슬라이딩 도어로 제작하여 공간의 경계가 답답하게 나뉘지 않도록 하였고, 도어를 지나면 고객의 취향과 멋이 묻어나는 그림을 마주하게 되어 집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부터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내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가구배치와 컬러 배합의 좋은 예, 거실





고급스러운 색감의 뉴트럴 컬러에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가진 진회색의 가구가 앙상블을 이루어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그 옆에 폴딩 도어를 설치하여 일상에서의 쉼을 취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우아하게 공간을 꾸렸습니다.

차분한 뉴트럴 컬러 벽지 위로 설치된 H사 디자인 시계는 아트피스적인 오브제로 자리매김하여 한층 더 세련된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다이닝



한 벽면을 빌트인 수납장으로 제작하여 실용성을 높인 다이닝은 고전적인 느낌의 가구와 조명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실속을 채우고 멋을 더한 주방



일자형 조리공간에 요즘 유행하는 서구형 키친 스타일의 아일랜드를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인 주방은 바닥을 고급스러운 재질감의 그레이 컬러 타일로 마감하여 다른 공간과는 차별화된 영역을 만들었고, 톤 다운된 무채색 구성으로 은은한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담백한 색채와 타일이 앙상블을 이룬 욕실



은은한 불빛의 할로겐 조명 아래 입체적인 재질감의 타일과 담백한 색채가 균형을 이루어 깔끔하게 완성된 욕실입니다.




고풍스러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침실



고풍스러운 가구와 소품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했습니다.




단아한 여성스러움이 묻어나는 방


단정하게 꾸린 방에 하늘하늘한 질감의 커튼을 포인트 스타일링 하여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외유내강이라는 말이 있듯, 특이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인테리어가 아닌 세심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깊은 멋을 담은 집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