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북유럽 감성 인테리어의 좋은 예

무료견적 신청
호수마을계룡리슈빌
나무숨인테리어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평촌로
시공비 : 2300~28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
기간 : 16일
나무숨인테리어


자연스럽고 모던한 분위기의 북유럽 감성이 나날이 대두되면서, 눈이 편한 따뜻한 색감의 파스텔컬러와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가 요즘 인기인데요.

지금 소개해 드릴 공간이 바로 안락하고 차분한 분위기에 심플한 포인트 조명과 해사한 파스텔 컬러의 조화가 기분 좋게 공존하는 집입니다.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실까요?




조명으로 센스있게 분위기를 연출한 현관



일반적인 현관 조명 대신 부드러운 곡선의 심플한 전구 조명으로 공간을 연출하여 감각적인 분위기의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다채로운 컬러로 눈이 즐거운 복도



화이트 바탕에 알록달록 다채로운 컬러의 도어가 집 안 입구를 환하게 밝혔고, 돌아서서 거실로 진입하는 부분은 그레이 컬러 타일을 톤 온 톤으로 마감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개방감은 넓히고 군더더기는 없앤 모던한 거실




화이트 컬러를 주조색으로 하여 시야를 넓힌 거실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로 바닥을 마감하여 무게 중심을 아래로 집중함과 동시에 공간에 안정감과 모던함을 더했습니다.

입주 후 홈 카페 또는 서재형 거실의 용도를 고려하여 발코니가 확장된 부근에는 스칸디나비아 풍의 옐로 조명으로 공간을 꾸몄습니다.




세련된 레이아웃에 화사함을 더한 주방




해사한 느낌의 파스텔블루 컬러로 마감한 주방은 ‘ㄴ’자 레이아웃의 가벽으로 영역을 감각적으로 분리하여 소통과 멋을 더한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여기에 북유럽 풍의 클래식한 전구 조명을 포인트로 하여 공간을 감각적으로 연출했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하게 마감한 욕실



모노톤의 심플한 타일을 전체적으로 마감하여 안락하고 깔끔한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재질감이 돋보이는 벽지로 아늑함을 더한 침실



앞으로 채워질 고객의 가구, 소품들을 고려하여 분위기 있는 그레이 컬러에 재질감이 있는 벽지를 선정하여 어느 가구와도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하였고, 일자 선반 두 개를 벽에 설치하여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형태로 꾸며진 아이방



집 모양의 형태를 에두르는 따뜻한 색감의 옐로 컬러는 공간 전체를 밝히고 입체감을 주어 사랑스러운 방을 연출했고, 발코니와 방 사이의 벽은 집과 창문 모양으로 디자인하여 공간의 재미를 주었습니다.



화사한 파스텔 색감과 솜사탕 같은 포근한 분위기로 눈이 즐거웠던 집! 어떻게 보셨나요? 실용적인 레이아웃에 요즘 유행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멋을 더한 알찬 인테리어라 많은 분들에게 좋은 참고 사례가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