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제주 바다 조망을 품은 수익형 호텔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베이비붐 세대의 은퇴와 고령화로 인해 요즘 수익형 부동산 시장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수익형 부동산이란 주기적으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부동산으로 펜션, 소호사무실, 코쿤피스, 원룸텔, 호텔 등을 말합니다.

이러한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눈여겨볼 만한 수익형 호텔이 바로 제주에 있는데요.

함덕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제주공항, 제주항, 함덕 바다와도 접근성이 좋아 수익형 호텔로는 탁원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주의 탁트인 바다 조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를 함께 보실까요?




현대적인 세련미가 돋보이는 외관





현대적인 감각의 세련미가 느껴지는 외관을 갖고 있는 이곳은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웅장함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케 합니다.




모던한 멋스러움이 느껴지는 입구




호텔의 입구는 제주의 풍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화려함보다는 모던 심플한 느낌으로 디자인하였으며, 사람들에게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웅장함이 느껴지는 로비




호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로비는 천장을 높게 하여 공간이 탁 트여 보이도록 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밝은톤의 대리석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프런트



손님들이 가장 많이 찾게 되는 프런트는 모던한 느낌의 입구와는 달리 밝고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사람들의 시선을 이끌게 하였습니다.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카페테리아





로비 옆 카페테리아는 라탄 소재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도록 하였습니다.

천장은 우드를 사용하여 내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바닥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대리석으로 공간의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공간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컬러풀한 쿠션을 소파에 배치해 주었습니다.




지중해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룸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두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루 룸은 현관과 침실 그리고 욕실이 하나로 이어진 일자형 구조로 계획되었습니다.

특히 욕실은 샤워실을 테라스 쪽으로 분리하여 제주의 풍경을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테라스에는 티 테이블을 배치하여 바다를 보며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붉은 노을이 스며든 레드 룸






바다 너머로 지는 붉은 노을을 연상케 하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레드 룸은 현관 앞 복도에 아치형 가벽을 세워 복도를 침실로 들어가는 입구처럼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침대 헤드에는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에 은은한 멋을 더해주었으며, 블루 룸과 같이 테라스에 티테이블을 배치하여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주도의 푸르른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호텔 옥상에 위치한 전망대는 우드데크로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전망대의 난간이 있는 공간에는 벤치를 배치하여 탁 트인 제주 바다와 멋진 제주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주 함덕의 멋스러운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는 그냥 잠만 자는 호텔이 아닌 힐링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최적의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