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0평대 모던 내츄럴 홈스타일링

무료견적 신청
자연앤자이2단지
(주)쏘홈
경기 수원시 영통구 에듀타운로
시공비 : 1200~13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주)쏘홈



차갑고 따뜻한 상반된 느낌의 마감재들이 조화롭게 담긴 30평대의 모던 내츄럴 홈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무게감 있는 모던한 가구들을 배치하고 따뜻한 느낌의 우드 마감재와 싱그러운 식물들을 매치하여 편안한 요소를 가미한 공간입니다.




무게감 있는 가구에 식물로 생기를 더한 거실




전체적으로 밝은 아이보리 톤에 초코 브라운 컬러의 가죽소파와 소파 테이블을 매치해 안정감이 느껴지는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창가에는 TV 월의 부드러운 대리석 색감과 조화를 이루는 베이지톤의 블라인드를 설치해 통일성이 느껴지면서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크기의 잎이 무성한 식물을 함께 두어 자연과 동화되는 듯한 생기 있는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소파, 소파 테이블과의 색감을 맞추기 위해 천연 무늬목으로 자연스럽고 짙은 그레이 컬러의 거실장을 함께 배치해 모던함을 강조했습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모던한 다이닝룸




거실과 주방이 연결되어 있어 거실 소재와 식탁 소재를 통일감 있게 매치하여 이질감 없이 흐르는 스타일링을 하였습니다.

짙은 컬러의 폭이 넓고 긴 테이블에는 밝은 톤의 체어와 가벼운 소품을 매치하면 무거운 느낌을 상쇄하면서 부드러운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호텔식 침대와 침구로 화려한 침실 완성




침실은 공간이 넓지 않아 가운데 헤드가 높은 호텔식 침대와 심플한 협탁만을 배치해 넓어 보이면서 깔끔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여기에 전통적인 꽃문양을 담은 화려한 침구로 클래식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고 빛이 부드럽게 반사되는 무드 조명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완성했습니다.




나만의 로망이 방안으로



개성과 취향이 담긴 취미생활을 하는 공간에 어울리도록 의자 위에 옐로우, 블루 등의 원색과 그래픽 패턴이 조합된 담요를 두어 공간을 위트 있고 생동감 넘치게 연출했습니다.

기타나 피아노 같은 악기 제품은 신경 쓰지 않은 듯 무심히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홈스타일링 아이템_home styling by Sohome ]



1 레이지타임 카우치 패브릭/ 가죽 소파 고급 유럽산 친환경 패브릭 소재로 고급스러운 소파

2 플라토 테이블 천연무늬목 소재로 수납 기능 까지 겸비한 소파 테이블

3 맥스캐비넷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거실장

4 베셀 다이닝 테이블 브라운 컬러의 폭이 넓고 다리 모양이 포인트인 식탁

5 크레센트 패브릭 가죽 침대 우아한 선과 라인으로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침대

6 엔조 협탁 크로스 형태의 프레임이 매력적인 협탁

7 밍 다이닝 체어 모던 스타일의 의자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