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작은 집 맞춤가구 수납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외국 잡지나 국내 포털사이트 속에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집들을 본 경험 다들 있으시죠?

예쁜 디스플레이로 시선을 사로잡는 방들, 내츄럴한 패브릭 제품들과 가구들의 조화로 모던하게 완성된 거실, 정리정돈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아이가 쓰는 공간인지 몰랐던 아이 방 등 대부분 우리가 사는 공간과는 다르게 느껴져서 약간은 이질적으로 보이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일상생활 속의 짐들이 수납공간에 감춰져있기 때문입니다.

위의 사례처럼 쌓여가는 짐들을 간결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 다양한 수납공간이 적용된 인테리어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참고하기 좋은 사례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납공간을 극대화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공간으로 완성된 집! 구경하러 가실까요?




2연동 중문과 쿨그레이 컬러로 심플하게 완성된 현관





비교적 깔끔한 상태지만 개성이 부족한 시공 전 거실



▲ 시공 전 거실 모습 (Before)




블랙 컬러로 개성을 입히고 홈 카페 기능을 더한 거실


▲ 시공 후 거실 모습 (After)


거실 벽 사이즈에 맞게 tv장을 제작하여 깔끔한 레이아웃을 구축했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하여 쾌적한 분위기의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또한, 기존에 있던 도어의 밋밋했던 우드 시트지 위에 세련된 블랙 컬러를 입혀 공간의 무게감을 더했고, 컬러를 통한 시선 유도로 홈 카페 영역을 단정하게 구분 지었습니다.



▲ 시공 후 거실 모습 (After)


디스플레이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었던 대리석 타일 대신 차분한 모노톤의 컬러 벽지를 입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게 하였고,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협소한 조리공간으로 불편했던 주방



▲ 시공 전 주방 모습 (Before)




넉넉한 조리공간과 수납공간으로 편리해진 주방


▲ 시공 후 주방 모습 (After)


기존에 냉장고가 있던 공간을 일자형 조리공간으로 변경하고, 아쿠아 유리가 설치된 가벽을 세워 넓고 안정적인 주방공간을 완성했습니다.



▲ 시공 후 주방 모습 (After)


평수대비 좁은 형태였던 기존의 주방을 구조적으로 변경하여 넉넉한 주방 공간을 확보하고, 유동적인 동선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남은 공간은 제작한 수납장으로 채워 간결하고 깔끔한 주방을 연출했습니다.



▲ 시공 후 주방 모습 (After)




숨은 공간까지 수납장으로 꼼꼼하게 채운 아이방



제작가구로 공간의 레이아웃을 계획하여 숨은 공간을 없애고 꼼꼼하게 수납장으로 활용하였습니다.




따뜻하고 밝은 색감의 분홍 벽지로 공간을 화사하게 꾸몄고, 가구를 통해 공간의 영역을 유연하게 나눌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성장하면서 늘어갈 짐에 대한 걱정이 컸던 고객의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한 아이 방 인테리어입니다.




작지만 알찬 드레스룸



한정적인 공간에 다량의 수납이 가능한 옷장을 제작하여 실용적인 드레스룸을 완성했습니다.



보는 내내 꼼꼼하게 채워진 수납장을 보면서 감탄했던 사례였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우리의 속담처럼 위의 집처럼 깔끔하고 정갈하게 정리된 집에서 지낸다면 더 행복할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