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기자기한 주방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여러분이 선호하시는 집의 분위기는 어떤 것인가요? ‘모던함’ ‘고풍스러움’ ‘심플함등 여러 분위기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다양한 취향들 속에서도 기본적인 바탕이 되는 분위기가 바로 안락함편안함이 아닐까 싶네요!

지금 소개해 드릴 사례가 바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고객이 원하는 사항들을 적절하게 수용한 인테리어로 완성된 집입니다. 자 그럼 구경하러 가실까요?




포인트 타일과 블루 색상의 중문이 돋보이는 현관




랜덤타일로 전체를 꾸미고 싶어 했던 고객의 요구사항이 있었으나, 긴 형태의 현관 구조에서는 면적 대비 시각적으로 답답함을 줄 수 있어 폴리싱으로 테두리를 주고 가운데 랜덤타일을 시공하는 절충안으로 완성된 현관입니다.


파란색 중문을 지나 맞이하게 되는 내부 현관은 좁은 면적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목 작업으로 제작한 벤치와 후크를 설치하여 편의와 멋을 동시에 챙겼습니다.




상부장을 없애고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한 복도




유행이 지나 올드한 분위기를 풍기는 시공 전 거실


▲시공전



따뜻한 색감과 마감재로 안락하게 꾸민 거실



가족 구성원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전체적인 톤을 브라운, 베이지 계열로 계획하여 따뜻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했습니다.




자유롭게 대화가 오가는 편안한 분위기를 원했던 고객의 요구사항을 토대로 주방과 거실을 오가는 공간은 열린 형태의 레이아웃으로 계획하였습니다.




주방 3D시안 이미지





유니크한 공간 분리와 타일 시공이 돋보이는 주방



주방 입구에 있는 우드 마감재의 수납 벽은 기존에 있던 테두리 벽을 보완하는 디자인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수납 기능을 더한 입체적인 형태의 입구로 완성되었습니다.


마치 하나의 프레임처럼 보이는 입구는 주방의 단면과 함께 한 컷의 이미지처럼 연출되어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옅은 베이지 색상부터 짙은 웜 브라운까지 한 가지 컬러 선정으로 농도에 따라 다양하게 톤 온 톤 매치하여 세련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주방을 연출했습니다.


주방 벽에는 타일을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멋스러움을 더했고, 상부장 대신 선반을 설치하여 시각적으로 개방감을 확대했습니다.




그레이 타일의 믹스매치로 멋스럽게 완성된 욕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의 타일 마감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랜덤타일을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반영하여, 젠다이 부분에는 은은한 색감의 랜덤 타일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은은한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꾸민 침실




침대 헤드가 놓일 공간에는 진 그레이 컬러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고, 나머지 공간은 은은한 연 그레이 컬러로 톤 온 톤 매치하여 모던하면서도 차분한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북유럽 느낌의 조명과 포인트 벽지로 꾸민 아이방




포인트 벽에는 아이의 정서 발달에 좋은 영향을 주는 진 블루 색상의 벽지를 사용하였고, 북유럽 느낌의 패브릭 조명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어린 아이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게 싱그러운 컬러의 유아용매트로 마무리하여 생기 가득한 아이 방을 완성했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절하게 수용하여 완성된 집!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오래도록 함께할 보금자리가 자신의 의견이 많이 반영된 인테리어로 완성된다면 더더욱 애정이 생길 것 같은데요!

리모델링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자신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체크리스트로 만들어 두는 것도 좋은 팁이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