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모던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삼보
B&G디자인컴퍼니
인천 부평구 후정동로47번길
시공비 : 2300~2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9일
B&G디자인컴퍼니


작은집의 경우 어떻게 하면 넓어 보이게 할 수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확장을 하거나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중 집을 넓어 보이게 하면서 깔끔하게 보여줄 수 있는 것이 바로 모던 인테리어죠!!

그래서 오늘은 20평대 아파트를 모던 인테리어로 꾸며 넓어 보이게 한 아파트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랙&화이트의 깔끔한 현관




블랙&화이트 컨셉으로 디자인한 현관은 바닥의 메탈 타일과 신발장 하단의 간접조명이 어우러져 모던 심플한 공간에 은은한 화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현관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3연동 중문을 설치하였으며, 중문의 상단에는 망입유리를 계획하여 좁은 현관의 답답함을 해소해주었습니다.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




거실과 이어진 구조의 주방은 벽면을 다르게 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조리대 위에는 낮은 칸막이를 설치하여 주방이 깔끔해 보이도록 하였으며, 레일조명과 펜던트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의 멋을 살려주었습니다.




차분함이 느껴지는 거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은 시각적으로 한층 더 깔끔해지고 넓어졌습니다.

리고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 블랙 조명과 선반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맞춤형 가구로 공간활용도를 높인 안방





일반적으로 붙박이장을 설치할 때 벽면 전체를 붙박이장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붙박이장 하나를 화장대로 계획하여 안방 공간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별모양 조명으로 재미를 준 아이방





블랙 컬러의 중문이 멋스러운 다용도실



현관 옆 다용도실은 현관 중문과 같은 디자인으로 통일감을 주었으나 도어의 유리는 망입유리가 아닌 불투명유리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는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 다용도실이 노출되지 않도록 한 디자이너의 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낮은 높이의 가벽으로 공간분리를 한 욕실



욕실의 샤워공간에는 낮은 높이의 가벽을 설치해 샤워공간을 분리해줌과 동시에 바닥으로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발코니




모던스타일로 꾸며진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과하지 않은 컬러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 20평대 아파트가 더욱 넓어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