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다양한 마감재를 활용한 카페 같은 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다양한 마감재를 활용해 꾸민 이 집은 마치 카페 같은 느낌이 들며 특색 있게 다가옵니다.

노출 콘크리트, 질감이 느껴지는 파벽돌과 타일, 철재, 독특한 형태의 조명까지 각각의 다양한 소재들이 색다른 느낌을 살리고 다른 집과는 차별화된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파벽돌로 카페같은 느낌을 낸 현관



웅장한 느낌의 블랙 프레임 중문으로 구분된 현관은 파벽돌로 마감하여 마치 카페에 들어오는 것 같은 첫인상을 줍니다.

현관문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 흑경이 들어간 수납장을 시공했고, 바닥에는 반짝거리는 재질의 타일을 시공하여 은은한 화려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사진 액자와 심플한 디자인의 조명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다양한 마감재로 트렌디하게 연출한 거실






거실에 사용되는 벽지나 마루 등과 같은 일반적인 마감재가 아닌, 선뜻 시도하기 어려운 다양한 마감재를 사용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로 완성한 거실입니다.

질감이 느껴지는 파벽돌 타일, 소파 뒤쪽에는 철재 소재의 아트월, 마루가 아닌 바닥 타일 등 독특한 마감재를 활용하여 개성 있게 연출했습니다.

천장 역시 일부는 노출 천장으로 남겨두어 질감을 살렸고, 소파 공간은 레일 조명으로 영역을 구분해 주었는데 이는 메인 조명이 없는 거실에 빛을 보완해주는 역할도 함께 합니다.

전체적으로 다양한 마감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소파 및 테이블 등의 가구는 심플한 화이트로 통일하여 산만함을 해소했습니다.




상부장 대신 답답함을 해소해주는 오픈형 선반





대리석 느낌이 나는 타일을 시공하여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상을 주는 주방입니다. 상부 수납장을 시공하는 대신, 찾기도 쉽고 꺼내기도 좋으며 보기에도 답답함이 없는 오픈형 선반을 시공했습니다.

선반에는 자주 사용하는 한 종류의 컵만을 모아서 정리해 두었는데, 이는 찾아 쓰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줍니다.

대부분의 컬러가 그레이톤으로 자칫 차가운 분위기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우드 식탁을 두어 따뜻함을 가미했고 길게 늘어뜨린 독특한 형태의 조명은 공간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숙면을 위한 차분한 분위기의 침실




수면에 충실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단정하고 차분하게 꾸민 침실로, 전체적인 모노톤의 색감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가구를 배치했습니다.

파우더룸 및 욕실로 연결되는 공간은 불투명 유리가 들어간 문으로 구분하여 보일 듯 말듯한 완전히 막히지 않은 느낌으로 답답하지 않게 연출했습니다.




안방과 연결되는 파우더룸



불투명 유리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파우더룸과 욕실이 위치합니다. 전신거울과 긴 거울 그리고 앤티크한 느낌의 행거와 간이 의자 등을 두어 깔끔한 느낌의 파우더룸을 완성했습니다.




모던한 분위기의 안방 욕실



질감을 살린 은은한 컬러의 타일과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게 연출한 욕실입니다. 샤워 공간에는 펄이 들어간 타일을 시공하여 색다른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아이방에는 원형 후크가 시공된 디자인월로 포인트를!




아이가 쓰는 생활용품들은 대체로 다채로운 컬러가 많기 때문에, 벽과 가구는 화이트나 은은한 파스텔컬러를 사용하여 산만하지 않게 연출했습니다.

한 쪽 벽면은 원형후크를 시공한 포인트월을 디자인하여 수납과 데코를 동시에 해결했습니다.




어두운 컬러로 무게감을 준 공용 욕실



공용 욕실에는 질감이 느껴지는 어두운 컬러의 타일로 무게감 있게 연출했고, 바닥에 패턴 타일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기존의 아파트에서는 흔히 사용하지 않는 색다른 마감재를 사용하여 특별한 공간이 완성되었네요. 아파트에 어울릴까? 걱정보다는 과감한 시도로 일반 가정집의 고정관념을 깬 개성 만점 집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