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세련된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톤 다운된 컬러의 조화로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한 아파트입니다. 담담한 무채색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싫증 나지 않는 은은한 매력이 묻어나는 공간입니다.




은은한 컬러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거실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선택하고,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컬러로 매치하여 담백한 느낌의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벽지, 바닥재, 타일 등 다양한 마감재도 화려하거나 튀지 않고 집안에 스며들 수 있도록 은은한 컬러를 선택해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여기에 클래식한 무드의 가구를 더해 적절한 포인트를 주면서 세련되게 마무리했습니다.




거실과 통일된 느낌의 깔끔한 주방




주방은 거실의 러그와 동일한 제품을 깔아, 거실부터 주방까지 시각적으로 확장되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하여 깨끗한 이미지를 주었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식탁과 조명으로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호텔 같은 안락하고 세련된 안방




휴식과 숙면의 기능에 충실한 침실로, 낮은 헤드보드가 있는 킹사이즈 침대를 두고 포근한 패브릭을 활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안락함을 강조하기 위해 은은한 간접조명과 스탠드 조명을 두어 감성적인 무드를 더했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한 공간에는 테이블을 두어 작은 서재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내부 침실과 이질감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연출했습니다.




따스한 컬러로 마무리한 안방 욕실




욕실은 전체적인 베이지 컬러로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자잘하고 보기 싫은 욕실 물품들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세면대 수납장을 마련했습니다.




타일로 무게감있게 연출한 공용 욕실



공용욕실은 좀 더 짙은 컬러의 타일로 중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화려한 멋 대신 담백한 색감으로 은은한 매력을 뽐내는 집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