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미니멀라이프를 선호하는 부부의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인생 2막의 시작. 새로운 삶을 맞이하는 두 사람만의 살림 공간,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하여 깔끔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인 이 공간은 모노톤의 담백한 바탕에 부부의 미니멀라이프 성향을 담은 38평 신혼집입니다. 알콩달콩 깨소금 가득한 신혼부부의 온라인 집들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컬러와 조명의 조합이 센스있는 심플한 현관




투명 유리갓에 불빛이 은은하게 반사되는 조명과 베이지 브라운 톤의 도장이 어우러져 따뜻하고 아늑한 현관을 연출했습니다.




숨은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벽





다양한 물성이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나무 고유의 결이 두드러지게 표현된 바닥, 견고한 마감의 테이블, 고급스러운 질감의 가죽 소파 등 다양한 물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정돈된 인상을 주는 거실입니다.




세련된 레이아웃과 유니크한 소품으로 채워진 주방





실용적인 'ㄷ'자형 구성으로 편의를 더했고, 주방 가구를 빌트인 형태로 디자인하여 모던하면서도 미니멀한 주방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나무의 텍스쳐가 고급스럽게 표현되어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침실



차분한 뉴트럴 바탕에 나무 고유의 텍스쳐가 균형을 이루어 우아한 무드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심플하고 미니멀하게 꾸민 서재




깔끔한 성향의 부부를 닮은 공간으로, 단정하게 정돈된 가구 배치와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서재입니다.




간접 조명과 고급스러운 질감의 타일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욕실



거울장 속 간접조명 불빛이 타일위로 은은하게 반사되어 시야를 넓히는 효과를 유도했고,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절제된 디자인과 정화된 내추럴 컬러가 어우러져 미니멀한 인테리어의 신혼집을 연출했습니다. 모노톤의 담백한 컬러 표현과 나무 소재의 조합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자아내고, 유행에 휩쓸리지 않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