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조명으로 인테리어 업그레이드하기!!

무료견적 신청
태산
건율인테리어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463번길
시공비 : 1300~17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10일
건율인테리어



인테리어를 할 때 조명만 잘 선택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특히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의 조명들이 많이 있어 조명만 바꿔도 우리집 인테리어가 한층더 업그레이드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인테리어 사례가 바로 그 예를 딱 보여줄 수 있는 사례가 아닐까 싶은데요. 전체적으로 심플 모던하게 인테리어한 공간에 다양한 디자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멋스러운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원목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준 현관



현관은 중문과 파티션을 설치하여 현관에 들어섰을 때 거실이 바로 노출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중문과 파티션은 차분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였고 여기에 망입유리를 매치하여 현관이 더욱 감각적이게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조명은 따뜻한 느낌의 원목이 들어간 조명을 사용해 차가운 모던 분위기에 따뜻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매입등으로 깔끔해진 거실





전체 화이트톤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한 거실은 내츄럴한 우드 선반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실의 조명은 공간을 더욱 넓고 깔끔해 보이게 하기 위해 디자인 조명이 아닌 심플한 디자인의 매입등을 사용하였습니다.




레일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주방




베이지&화이트 투톤 컬러의 조리대와 그레이 타일이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차분함이 느껴지는 주방입니다.

모던한 느낌의 주방에 포인트를 주기 위해 레일조명을 계획하였으며, 레일조명의 컬러는 천장과 동일한 화이트로 조명으로 공간이 너무 화려해보이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디자인 조명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 안방&드레스룸


▲조명 제품명 : 퍼즐 4등 직부 [나라조명]


원포인트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안방은 편안함이 느껴지도록 공간을 연출하였으며,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 조명으로 공간의 멋을 살렸습니다.



▲조명 제품명 : 퍼즐 4등 직부 [나라조명]


심플한 디자인의 붙박이장만 있는 드레스룸 또한 디자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었습니다.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비행기 조명이 돋보이는 아이방


▲조명 제품명 : 어린이 비행기 3등 [제경조명]



그레이 타일로 차분함이 느껴지는 욕실



그레이 타일과 은은한 느낌의 조명이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욕실이 완성되었습니다.

욕실의 도어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느낌 욕실에 컬러감을 더해주었습니다.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 조명이 멋스러운 발코니


▲조명 제품명 : 푸들 7등 P/D [나라조명]


휴식공간으로 활용하게 될 발코니는 디자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카페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조명을 활용하니 인테리어가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지 않으신가요?

밋밋한 디자인의 공간을 나만의 특별한 공간으로 바꾸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사례처럼 디자인 조명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