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굿바이미스터블랙 속 다양한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체리쉬
체리쉬



태국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종영한 지금! 아직 굿미블의 여운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분들,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본격적으로 시청하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이 드라마를 접하지 못하신 분들! 을 위해서 알고 보면 재미가 배가 되는 굿바이 미스터 블랙속 공간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제작진은 태국에서 일년에 한번 열리는 러이끄라통축제를 직접 담아내고, 태국 끄라비의 오두막도 손수 제작하는 등 촬영 장소부터 소품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그러한 준비과정과 노력으로 완성된 세트장인 만큼 가구부터 소품 디테일을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겠죠? 그럼 지금부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속 공간 소개 시작합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 MBC - 2016.03.16 ~ 2016.05.19 수목드라마 (20부작)


연출 한희, 김성욱

극본 문희정

출연 이진욱, 문채원, 김강우, 송재림, 유인영 등

줄거리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모티브로, 한 남자의 강렬한 복수극에 감성 멜로를 더한 드라마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 속 등장인물


차지원 (이진욱) / 해군 특수부대 장교 / 일명 Mr. 블랙

몸에 밴 장난기에 매사 긍정적이고 여유 만만한 남자. 어쩔 땐 부드럽고, 그러다가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는 남자 중에 상 남자.



고성민 (이원종) / 지원의 조력자 / 태국명 므텅

각종 물건을 파는 잡상인부터 환치기, 신분증위조, 병원에 갈 수 없는 검은 1%(마약조직, 갱단)를 위한 방문 의료 서비스까지! 돈이 되는 일이라면 일단 다 하는 인물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차지원(이진욱)과 고성민(이원종)의 거실




차지원과 고성민이 함께 사는 거실은 그레이 컬러의 소파와 모노톤의 패브릭 쿠션을 배치해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깊이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집안 곳곳 화려한 디테일의 이국적인 인테리어 소품을 디스플레이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극 중 태국 끄라비에서 한국으로 돌아온 차지원과 고성민의 집이기 때문에 모던한 공간 속 태국 끄라비의 추억이 깃든 이국적인 소품들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대나무 오브제가 감각적으로 연출된 차지원(이진욱)의 침실




시각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민트 컬러의 리클라이너 체어와 깔끔하게 떨어지는 사각 형태의 침대를 배치하여 안락하면서도 정돈된 인상을 준 침실입니다. 여기에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나무를 오브제로 활용한 아트월이 공간의 무게감을 주어 이국적인 멋스러움을 자아낸 점이 이 공간의 재미있는 포인트입니다.




은밀한 공간과 아늑한 침실이 조화를 이루는 고성민의 방





극 중 차지원(이진욱)을 돕는 조력자로 복수를 위해 필요한 정보와 계획을 정리하는 은밀한 공간과 아늑한 휴식공간이 연결된 고성민의 침실입니다. 블랙 컬러의 침대, 협탁, 우드톤의 책상 및 거실장을 배치하여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였고, 여기에 그의 위트있는 성격처럼 독특하면서도 이국적인 소품들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감각적인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공간 속 등장인물


민선재 (김강우) / 선우건설 사장

촉망 받는 젊은 기업인이자 신흥 재벌. 잘생긴 외모에 스마트한 뇌섹남. 아내를 끔찍하게 사랑하는 좋은 남편의 표본 이자, 자선, 사회활동에까지 광범위하게 투자하는 좋은 기업인 이미지 뒤에 본성을 숨긴 인물



윤마리 (유인영) / 선우건설 안주인 / 선우재단 이사장

선우건설 사장 민선재의 아내. 얼음조각처럼 차가운 듯 투명한 아름다움 뒤에 슬픔과 그리움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



겉으로 드러난 이미지를 중시하는 부부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중시하는 부부를 닮은 침실인 만큼 젊은 감각과 부유함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기 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전체적인 톤을 골드 컬러로 마감하였고, 천연가죽 소재의 가구들과 화려한 패턴의 파티션, 조명이 어우러져 그들의 부유함을 한껏 뽐내는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극 중 캐릭터를 닮은 개성있는 공간에 다채로운 소품과 가구들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 '굿바이 미스터 블랙' 속 인테리어 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