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0년된 오피스텔에 신혼집 꾸미기

무료견적 신청
포레스트하우스
DK79디자인
경기 성남시 분당구 벌말로30번길
시공비 : 1600~17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4일
DK79디자인



10년된 24평 오피스텔, 강산이 바뀌는 시간인 만큼 지나간 유행과 오랜 흔적이 곳곳에 담겨 있던 집이 젊은 신혼부부를 만나 새단장을 했습니다. 몇 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과 부부를 위한 맞춤형 레이아웃이 만나 단정하고 모던하게 변신한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올드한 몰딩 색감과 개성없이 밋밋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시공 전 공간





클라이언트와 사전미팅 후 제작한 3D 이미지




마감재 선정과 전체적인 분위기를 충분히 상의하고, 3D 이미지 미팅 진행 후에 리모델링이 들어갔기 때문에 부부의 취향을 반영한 만족도 높은 공간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감각적인 믹스 매치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관



분전반은 액자 스타일링으로 센스있게 감추었고, 다채로운 패턴의 타일로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여기에 풍부한 색감의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분위기의 현관을 연출하였습니다.




작은 디테일 까지 신경 쓴 부부의 취향이 담긴 공간




따뜻한 색감의 조명, 깔끔한 화이트 톤의 벽지와 바닥재, 모노톤의 컬러 도장 그리고 부부의 취향을 담은 유니크한 소품이 한데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개성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주방 콘셉트 3D이미지





홈카페로 변신한 실용적인 레이아웃의 주방




미니멀한 홈카페 공간을 원했던 부부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존의 'ㄱ'자형 싱크대 대신 미니 홈카페와 다이닝 공간을 겸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자 대면형으로 바꾸고, 가전제품을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여기에 북유럽 소품과 은은한 불빛의 펜던트 조명으로 마무리하여 아늑하고 멋스러운 주방을 완성하였습니다.




부부의 살림살이로 풍요롭게 완성될 공간



큰 창에 쏟아지는 햇살을 환하게 비추는 화이트 톤의 마감재로 공간을 완성하여 집안 전체가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과 포근한 분위기가 조화롭게 연출된 침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을 입은 공간에 차분한 색감의 벽지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 깔끔한 침실을 연출하였고, 우드 마감의 침대에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아늑함을 더했습니다.



화이트톤의 화사함을 입고 단정하게 꾸며진 이곳은 앞으로 신혼부부의 살림살이와 알콩달콩 추억으로 채워져 한층 더 사랑스러운 보금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