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좁지만 알차게! 신혼집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예산이 넉넉하지 않은 신혼부부는 대부분 작은 집에서 첫 살림을 시작합니다. 그렇지만 적당한 리모델링과 가구 및 조명 등에만 작은 변화를 주어도 적당한 예산 범위 안에서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블루 컬러로 신혼부부만의 상큼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내츄럴한 우드 가구로 따스함이 가득해지는 두 사람만의 사랑스러운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3D 이미지



신혼집 리모델링 + 홈스타일링을 진행한 22평의 13년가량 된 소형 아파트로, 러블리 모던 콘셉트로 깨끗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복도식 아파트 2층으로 옆집과 이어지지 않은 내력벽을 통해 발코니 창고장을 설치할 수 있어 수납공간을 최대화하였습니다.

20평대의 공간이기 때문에 집이 더 넓어 보이게 하기 위해서 전체적인 화이트 컬러로 통일시키고 방문과 방의 일부 벽지에만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공간에 대한 이해를 클라이언트의 취향과 스타일 상의 후 디자인컨셉을 3D로 제안해드린 이미지입니다.




블루 도어가 포인트인 현관



산뜻한 블루 컬러의 현관문은 집에 들어오는 순간 청량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전체적인 화이트 베이스라서 컬러가 더욱 돋보이네요!




완벽한 휴식을 위한 편안한 거실





부부가 하루 일과를 끝내고 서로 대화를 하거나 휴식을 취하며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눈이 편안해지는 그린 컬러의 패브릭 소파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알파벳 액자 스타일링을 곁들여 아늑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수납공간을 확보한 발코니




발코니의 끝에는 붙박이장을 시공하여 수납공간으로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북유럽 스타일로 연출한 주방








현관과 바로 들어오자마자 마주하는 주방은 유럽풍 주방가구와 벽돌 타일 마감으로 요즘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북유럽 스타일을 연출했고, 기본 화이트 컬러에 우드 테이블로 공간에 편안한 느낌을 주고 심플한 소품으로 감각을 더했습니다.




블루와 우드가 매치된 부부 침실




블루 계열의 컬러로 벽지와 침구에 포인트를 준 부부의 침실은 우드 소재의 가구를 배치하여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세면대 수납장으로 기능과 스타일까지!




내츄럴한 우드로 마감된 세면대 수납장을 설치하여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세면대 하부장은 욕실의 늘어나는 자질구레한 소품은 감쪽같이 숨기고 수납은 물론 깔끔함까지 더해주는 유용한 수납장입니다.



크고 화려함 대신 작고 아담하지만 알뜰한 공간 계획으로 완성한 신혼집, 두 부부만의 취향을 담아 한층 더 풍부해 보이는 러블리한 보금자리가 탄생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