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이색적인 느낌의 갤러리 같은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모노톤의 리모델링 진행과 사선형의 간접등, 독특한 바닥재와 곳곳에 걸린 다양한 일러스트의 액자들이 환상적인 팀워크를 이루면서 갤러리 같은 느낌이 드는 이색적인 주거공간을 소개합니다.




정적인 모노톤으로 차분한 인상을 주는 현관



복도식의 긴 전실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편의성이 더해진 현관입니다. 벽과 천장은 화이트 컬러, 바닥은 그레이 컬러의 타일을 시공하여 정적이고 차분한 인상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거실과 마주하는 곳은 블랙 컬러의 중문을 시공했고, 그 앞에는 외출 전 용모를 확인할 수 있도록 거울과 수납장을 시공하여 파우더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수납장 상단에는 다양한 소품들과 식물을 두어 아기자기한 장식적인 효과를 더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거실 복도



중문을 열고 마주하는 거실 복도의 모습은 전실 공간과 마찬가지로 화이트 컬러의 벽과 천장, 그레이 톤의 타일로 깔끔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보여줍니다.




마감재와 조명의 환상적인 믹스 앤 매치!




거실의 천장은 사각 형태의 조명과 곳곳에 원형 매입등 그리고 사선형의 등박스와 그 안쪽으로 간접조명을 시공하여 기존의 아파트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간접조명만 켜면 무드 있는 부드러운 느낌의 공간으로도 연출이 가능하고 은은한 밝기로 낮 시간대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밝은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거실에 배치된 가구들은 모노톤의 가구들로 어느 하나 튀는 감 없이 전체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듯한 느낌을 주었고, 쿠션과 같은 소품들은 눈에 띄는 컬러감으로 화사한 포인트가 되는 장식적인 효과를 더했습니다.




수납공간과 조명의 활용도를 높인 주방




주방은 거실과 연결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ㄷ'자 형태의 주방가구 배치로 파티션의 역할을 해주어 거실과 분리된 공간처럼 보이도록 했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조화를 이룬 하부장과 화이트 컬러의 상부장, 오른쪽 공간의 우드 선반으로 인해 모던하면서도 화사한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진 공간이 되었고, 독특한 디자인의 후드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인해 요리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은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주방의 벽면은 화이트 컬러의 타일이 시공되어 깔끔하면서도 밝고 청결한 분위기가 더해졌고, 거실에서부터 연결되는 간접등으로 인해 오붓한 저녁식사를 할 수도 있는 다양한 연출감을 가진 공간이 되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아늑한 침실





안방은 다른 공간들과는 다르게 우드 바닥재가 시공되었고 한쪽 벽면은 그레이 컬러의 도배지로 시공되어 주거공간만의 아늑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숙면 공간으로 연출되었습니다.




헤링본 마루로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서재




서재 공간은 헤링본 패턴의 바닥 시공으로 역동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가구들과 액자의 프레임도 우드와 블랙 컬러의 조화로 배치되어 세련된 느낌의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놓인 서적들과 샴페인, 스탠드 조명, 벽면에 걸린 타이포 액자까지 한데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느낌이 전해집니다. 다양한 서적과 피규어, 모형들로 장식된 서재는 취미 공간으로 활용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이상적인 분위기로 연출되었습니다.




다양한 마감재로 이색적인 분위기의 욕실




욕실의 벽면은 거친 질감이 느껴지는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시공되었고, 바닥은 독특한 패턴의 타일이 시공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천연 돌 세면대와 독특한 디자인의 수전 등으로 일반적인 욕실과는 사뭇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주거공간에서 쉽게 시도하기 어려운 바닥재나 천장 구조 등을 활용하여 이색적인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였습니다. 곳곳에 배치된 그림 액자와 센스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어우러져 마치 감각적인 갤러리 같은 공간이 탄생했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