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드라마 'W' 속 강철의 펜트하우스

무료견적 신청
체리쉬
체리쉬



강철(이종석)이 보려고 수요일이 기다려지신다는 분들 많으시죠? 매회 거듭할 수록 예상치 못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w'(더블유)! 웹툰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설정으로 판타지한 공간들이 매회 연출된다는 점이 인기의 큰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집데코에서는 판타지한 가상 공간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강철'(이종석)의 펜트하우스를 준비했습니다. 설정값이 잘생기고 젊은 억만장자인 캐릭터 '강철'(이종석)의 집인 만큼 소품과 스타일링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유니크한 레이아웃과 세련된 디자인 가구 소품들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강철(이종석)의 펜트하우스! 지금 바로 구경하러 가시죠~




# W(더블유) MBC 2016.07.20.~ 2016.09.14


연출 정대윤 / 극본 송재정 / 출연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 이태환 등 / 장르 로맨스 드라마 /

줄거리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등장인물 프로필


# 강철 (이종석)

남, 30세 / 아테네 올림픽 사격 권총 금메달리스트, JN 글로벌의 공동대표이자 방송국 <채널 W>의 소유주

8천억에 달하는 최연소 갑부 타이틀, 여자들의 모성을 자극하는 꽃미남 외모와 대비되는 9등신 모델 포스,거기에 천재적인 두뇌와 근성, 매너와 유머까지 갖춘, 비현실적으로 완벽한 남자.





# 오연주 (한효주)

여, 30세 / 명세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적성에 맞지 않은 의사 생활로 청춘을 썩히고 있다고 생각하는 자칭 숨겨진 미친 미모의 소유자.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1. 펜트하우스 입구 (엘레베이터)




'결혼은 했어요? ' '아니요.' '잘 됐네' 이 세 마디 대사로 많은 여성분들 마음에 불을 지핀 그 공간! 펜트하우스 입구입니다. 견고한 선이 균일하게 패턴화되어 공간의 무게감을 주고, 대리석 바닥과 볼드한 느낌의 샹들리에가 매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입구 중앙에는 자연적 요소를 곁들인 오브제를 디스플레이하여 한층 더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2. 펜트하우스 주방, 다이닝



입구와 마찬가지로 자연적인 요소를 곳곳에 배치하여 공간에 생기를 더했고, 웹툰 속 강철의 남성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킨 오브제를 중앙에 배치하여 시청자들에게 캐릭터에 대한 이미지를 각인시키도록 했습니다.





개방형 공간에 원형 천정을 이용한 세련된 레이아웃을 분할로 유니크한 다이닝을 완성하였습니다.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3. 펜트하우스 메인 거실




다채로운 패턴과 강렬한 컬러 배색, 감각적인 디자인의 가구들의 조합으로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거실 중앙 부분입니다.






굵직한 선과 리드미컬한 형태의 나선형 계단, 가는 선의 미학이 돋보이는 샹들리에가 대비를 이루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4. 펜트하우스 거실 속 숨은 공간






모노톤 컬러로 공간의 무게감을 주고, 다채로운 패턴과 화려한 색감의 가구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선을 유도했습니다.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5. 펜트하우스 강철(이종석)의 침실




공간의 바탕색을 모노톤으로 선정하여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캐릭터의 면모를 표현한 침실은 개방형 클로젯에 명품 가방들을 디스플레이하여 억만장자이자 모델을 방불케하는 강철의 캐릭터를 부각시켜주고, 강렬한 패턴의 의자와 패브릭으로 감각적인 그의 취향을 엿볼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인기 절정 웹툰 ' W ' 속 강철의 공간_# 6. 펜트하우스 강철(이종석)의 게스트룸_극 중 '오연주'(한효주)가 머무는 공간





햇살같이 온정이 많은 그녀(한효주)를 닮은 따뜻한 색감으로 전반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이어갔고, 통통 튀는 성격처럼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소품들로 공간을 스타일링하여 꾸민 게스트룸입니다.



펜트하우스라는 공간 설정으로 일반적인 공간보다 몇 배는 더 넓은 영역이 집으로 나오기 때문에 다양한 볼거리가 주어진 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강철(이종석)의 공간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