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화이트&우드 주택

무료견적 신청
영덕동 주택
(주)루트주택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1로
시공비 : 30000~32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모던|
기간 : 100일
(주)루트주택



총 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주택으로, 새하얀 바탕에 다채로운 구조와 다양한 크기의 많은 창들이 있는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화이트와 우드가 적절히 믹스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보기만 해도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주택을 소개합니다.




HOUSE PLAN


대지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단독주택(트리플힐스 단지 내)

건축면적 1층 97.1㎡ (29.4 PY), 2층 81.98㎡(24.8 PY), 다락 5.61㎡ (1.7 PY)

시공 비용 약 3억 ~ 3억 2천만 원

공사기간 3~4개월




많은 창과 다채로운 구조로 조형미를 더한 외관







다채로운 형태의 육면체를 붙여놓은 듯한 외관은 다양한 크기의 창으로 외적인 조형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내부의 채광이 풍부하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많은 창으로 채광이 풍부한 화사한 거실



전면창과 벽면의 작은 창들로 채광이 풍부한 거실은 새하얀 가구들을 배치하여 더욱 넓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곳곳에 놓인 초록 식물들이 공간을 더욱 풍요롭고 산뜻하게 해줍니다.




공간의 확장감을 주는 아일랜드형 주방




주방은 거실을 바라보며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아일랜드로 구성했고, 그 아래쪽으로는 깔끔하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풍부한 빛과 은은한 간접조명이 어우러져 따스한 느낌의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수납공간을 확보한 다용도실



화이트와 우드로 매치한 다용도실은 주방의 부족한 수납공간을 확장해줍니다.




다양한 타일이 포인트가 되는 1층 욕실




세면대와 샤워 공간이 분리된 건식욕실로 이루어졌습니다. 세면 공간은 작은 형태의 육각 타일로, 샤워공간은 벽돌 타일과 육각형 타일로 각각 개성 있는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코너를 활용한 휴식공간




이 주택에는 곳곳에 휴식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단차를 둔 욕실 옆 공간에는 여러 개의 작은 창으로 햇빛이 비치는 아늑한 아지트 같은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또 다른 공간 한편에는 고벽돌과 철재 테이블 및 의자를 두어 빈티지한 카페 같은 편안한 휴식처를 조성했습니다.




은은함이 느껴지는 계단실





긴 형태의 창과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멋이 느껴지는 계단실입니다.




단란한 가족을 위한 아늑한 분위기의 2층 거실




2층은 미니 거실을 두어 가족 공간을 좀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을 조금 낮추고 상큼한 느낌의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아늑한 느낌의 단란한 가족실을 완성했습니다.




컬러의 감각적인 조화로 이루어진 방



우드 상판 아래에 수납기능이 있는 침대를 두어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 침실입니다. 그레이와 옐로우를 매치한 폭신한 느낌의 침구를 사용하여 따듯한 온기로 가득 찬 공간입니다. 여기에 은은한 전등을 매치하여 아늑하면서도 편안한 침실의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사랑스러운 가구와 소품으로 구성된 아이방



가구와 소품에 신경 쓴 아이방은 포근함이 가득합니다. 화이트와 우드가 적절히 믹스된 가구들은 한결 편안한 느낌을 전달해주고, 귀여운 그림과 생동감 있는 색상을 포인트로 주어 생기 발랄한 아이방을 연출했습니다.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건식 욕실





수납형 세면대와 스트랩 미러로 이루어진 간이 세면 공간을 중심으로 변기와 샤워공간을 분리했습니다. 건식욕실의 구성으로 더욱 쾌적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를 더했습니다.




아지트를 닮은 아늑한 다락방




작은 사다리를 한 번 더 오르면 낮은 천장고의 아늑한 다락을 마주합니다. 작지만 비밀스러운 분위기와 특유의 아늑함을 풍기는 비밀기지 같은 편안한 다락방입니다.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하고 오크 색상의 무늬를 더해 깔끔하면서도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는 공간이었습니다. 여기에 톡톡 튀는 상큼한 컬러감을 더하니 집안 전체에 생기가 가득 느껴지네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