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100만원대에 해결하는 욕실리모델링

무료견적 신청
홈스타일
홈스타일



이사를 가게 되거나 집이 오래되면 한 번쯤 리모델링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됩니다.

특히, 욕실의 경우 묵은 때와 곰팡이로 골치를 썩어 욕실만이라도 리모델링을 해볼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는데요.

이렇게 부분공사로 욕실 리모델링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디자인보다는 가성비 높은 실속형 욕실 리모델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욕실의 면적, 욕조나 샤워부스 설치 여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타입별 욕실 리모델링부터 저렴한 가격에 시공한 실속형 욕실 리모델링 사례까지 준비해보았습니다.




1. 타입별로 보는 초저렴 욕실 리모델링





* 타일시공은 덧붙임시공(속칭 덧방시공) 기준이며, 부가세는 별도입니다. (cf. 덧방시공이란? 기존 타일을 철거 하지 않고 그 위에 타일을 덧붙이는 작업 )



2. 착한 가격으로 시공한 실속형 욕실리모델링 사례들


▲ 시공후 (After) / 시공전 (Before)



▲ 시공후 (After) / 시공전 (Before)



▲ 시공후 (After) / 시공전 (Before)



지금까지 다양한 욕실 리모델링 사례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렴한 욕실 리모델링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ip!) 현장 상황에 따라 사다리차 및 엘레베이터, 곤돌라 사용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욕실 리모델링 공사시 주위 이웃에게 공사기간 양해 및 알림이 필요하며 아파트의 경우에는 관리실에 미리 통보하여 사전에 미리 준비를 하셔야 한다고 하니 공사시 참고하세요.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