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깔끔함의 정석! 화이트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꿈마을건영3단지
한인테리어디자인
경기 안양시 동안구 귀인로
시공비 : 2900~3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21일
한인테리어디자인






'정갈함, 깔끔함, 정제된 아름다움.' 등의 화려한 수식어와 걸맞게 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컬러, 화이트!


백색이 가진 고유의 느낌이 뚜렷하다는 점과 언제 어디서든 매치가 잘 된다는 점에서 인테리어 분야 포함, 다방면에서 기본 공식과도 같은 컬러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공간은 깔끔함의 정석과도 같은 화이트 컬러의 매력을 다양하게 해석한 집입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조합으로 모던하게 연출된 현관





레트로 느낌의 펜던트 조명과 딱 떨어지는 모노톤 배색의 신발장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현관입니다.




정갈한 백색 바탕과 헤링본 마루 조합으로 안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실






백색의 고유의 정갈함과 깔끔함으로 평수 대비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였고, 정제된 컬러 마감과 마루가 조화롭게 어루어져 안락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의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어떠한 컬러의 가구 매치도 부담없는 거실




모든 컬러를 아우르는 백색은 기본 바탕으로 사용하기에 적절한 컬러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외부의 풍경이 또렷하게 투영되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하고, 앞으로 들어올 가구가 컬러풀하더라도 백색이 공간의 중심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정돈된 분위기로 유도하게 합니다.




클래식한 몰딩과 블랙&화이트 조명으로 멋을 더한 다이닝





다이닝 공간 한 면은 웨인스 코팅으로 마감하여 클래식한 멋을 더했고, 천장에는 볼드한 느낌의 블랙 조명과 화이트 조명을 나란히 배치하여 담백하게 포인트로 주었습니다.




실용성이 돋보이는 'ㄷ'자형 레이아웃의 주방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주방은 주어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한 면을 빌트인 수납장으로 채워 30평대에서는 보기 드문 레이아웃을 구축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이 돋보이는 욕실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붙박이장으로 꾸민 침실



슬라이딩 형식의 붙박이장으로 불필요한 장식 없이 깔끔하고 심플한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기존의 붙박이장은 살리고 데드스페이스는 수납공간으로 활용한 알찬 공간



기존에 있던 붙박이장에 도장을 새로 하고, 손잡이만 바꾸어 새것과도 같이 깔끔하게 활용하였고, 창문 옆 코너 부분은 선반을 설치하여 작은 데드스페이스까지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지금 살고 계신 집이 다양한 컬러의 가구들 때문에 조화롭지 못한 인테리어로 고민이신 분들!


정리 정돈을 해도 깔끔한 느낌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이러한 화이트 인테리어를 추천합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