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클래식풍 미니멀리즘의 로맨틱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목동청구,한신
수아이디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2길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엘레강스,클래식|
기간 : 22일
수아이디





'떨림 반, 설렘 반.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시작하는 첫 걸음.'


뜻깊은 공간답게 두 사람의 취향과 의견을 담아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그들의 달콤한 신혼 생활이 그려지는 클래식풍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로맨틱한 신혼집을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색감의 타일과 유리 파티션의 조합, 현관



독특한 질감과 세련된 색감이 돋보이는 타일에 헤링본 시공으로 마감하여 좁은 현관 공간을 한층 우아하게 꾸몄습니다. 또한, 현관과 거실 사이에 가벽을 세워 깔끔하게 영역을 분리하였습니다.




다채로운 유리 마감재가 한데 어우러져 완성된 현관 파티션



현관 파티션 윗부분에 자리 잡은 9칸의 유리는 각각의 물성이 다른 아쿠아 유리, 망입 유리, 투명 유리 마감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디자인적인 요소로 비추게 하였고, 편의성 또한 높였습니다.




# 아쿠아유리 : 물결무늬가 있어 독특한 질감을 가진 유리


# 망입유리: 두꺼운 판유리에 철망을 넣은 것




미니멀함과 클래식함의 공존, 거실






담백한 색감의 벽지와 바닥으로 보다 더 넓은 시야를 확보하였고, 고풍스러운 취향의 가구들을 미니멀하게 배치하여 클래식한 멋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연두 빛깔의 엔티크한 의자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협소한 공간을 사랑스럽게, 로맨틱한 다이닝공간



샹들리에 대신에 미니멀한 사이즈의 레트로풍 조명과 엔티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테이블, 유니크한 형태의 의자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다이닝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세미클래식 스타일에 트렌디함을 더해 완성한 탐나는 주방




눈에 띄는 유니크한 요소로 트렌디함을 얻는 대신, 단정하고 깔끔한 마감재와 엔티크한 수전, 그리고 백색의 후드 같은 기능성이 더해진 포인트 요소로 멋을 내어 트렌디함이 묻어나는 주방을 완성했습니다.




정갈하고 멋스럽게 연출된 욕실



간결한 레이아웃에 깔끔하게 마감된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멋스럽게 완성한 욕실 입구입니다.





한가지 타일로 통일하여 시야를 넓혔고, 욕조와 세면대 사이에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또한, 수납이 가능한 세면대 및 젠다이를 제작하여 편의성은 높이고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고풍스러운 가구와 고급스러운 색감의 세련된 조합, 침실




고풍스러운 가구와 고급스러운 색감의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로맨틱한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간결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부부 욕실





차분한 색감과 목재 가구의 기분 좋은 어울림, 서재



공간의 용도가 서재이므로 포인트가 강하게 들어가서 멋을 내기보다는, 화이트&우드 소재를 사용하여 잔잔하고 담백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와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콘셉트가 명확하게 표현된 신혼집으로, 두 사람만의 로맨틱한 감성을 각 공간별로 세심하게 담았습니다.


앞으로 함께 나아갈 그들이 처음으로 의견을 모아 완성한 신혼집 프로젝트! 인생의 동반자로 시작한 첫 번째 작품인 만큼 애정이 가득한 신혼집이 탄생한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