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알찬 공간활용 맞춤가구 인테리어로!!

무료견적 신청
목동가든스위트
아티코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시공비 : 9000~9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40일
아티코



가족 구성원의 수가 많은 경우 늘어나는 살림들로 인해 부족한 수납공간으로 고민일 겁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집 역시 부부와 세 아이가 함께 사는 공간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이 가장 큰 문제였는데요.

리모델링과 맞춤 제작 가구를 통해 수납공간은 두배 더 늘어나고 공간은 더욱 깔끔해졌습니다.




폴딩도어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현관




복도와 이어진 구조의 현관은 공간의 활용도를 높여주기 위해 현관 중문을 폴딩도어로 시공하였으며, 현관의 포인트월은 벽부등과 액자로 스타일링하여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또한, 주방과 공간을 분리해주는 복도의 파티션은 유리파티션을 활용하여 좁은 현관에 개방감을 부여해주었습니다.




월플렉스로 수납공간과 디자인을 동시에




책을 좋아하는 클라이언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하여 월플렉스를 설치해 수납을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월플렉스는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보이는 수납과 보이지 않는 수납을 적절히 디자인하여 자주 보는 책들을 편하게 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오픈구조로 변경하여 개방감을 준 주방





주방은 전체적인 개방감과 공간 효율을 위해 오픈구조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인더스트리얼한 느낌의 펜던트로 포인트를 줘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조리공간은 파티션을 설치하여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파티션으로 공간을 분리한 침실




침실은 주 컬러를 화이트로 하여 깔끔 심플한 느낌을 연출하였으며, 유리 파티션을 설치해 휴식공간과 자는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휴식공간은 블랙 포인트의 책상과 선반을 설치하여 모던한 멋을 살렸습니다.




확장공사와 제작가구로 효율성을 높힌 형제방




두 아들이 사용하게 될 작은 방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공간을 넓혔으며, 확장 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맞춤 제작 가구를 배치하였습니다.




파스텔톤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여아방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 딸방 또한 맞춤 제작 가구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책을 좋아하는 가족을 위한 가족 서재실




책을 좋아하는 가족들을 위한 공간으로 서재로 사용됨과 동시에 가족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가족실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인테리어와 맞춤제작가구로 완성된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가족 각자의 취향에 맞는 맞춤제작가구로 어디에서나 볼 수 없는 개성넘치는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집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