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미니멀하면서도 개성있는 작은집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탄현마을4단지건영
베리트디자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홀트로
시공비 : 1000~1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14일
베리트디자인



작은 평수의 집 경우 자칫 잘못하면 집안이 좁고 답답해 보일 수 있어 밝은톤의 컬러나 차분한 모노톤의 컬러들을 사용해 공간을 최대한 넓어 보일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 역시 20평의 공간을 최대한 넓어 보이게 하기 위해 모노톤 컬러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조명들로 포인트를 주어 밋밋할 수 있는 모던 스타일의 공간을 더욱 세련미 넘치는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메탈타일의 은은한 화려함이 느껴지는 현관



집의 첫인상이라고 할 수 있는 현관부터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바닥은 은은한 화려함이 느껴지는 메탈 타일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미니멀한 분위기의 공간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거실





북유럽 콘셉트의 모던 스타일로 꾸민 거실은 컬러를 최대한 배제하여 깔끔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또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의 멋을 살렸습니다.




아일랜드 식탁으로 조리공간을 넓힌 주방





좁은 주방은 넓어 보이게 하기 위하여 상,하부장 모두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였으며, 조리대 벽면은 진한 그레이 컬러의 유광 타일로 시공하여 세련미를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평수의 주방의 최대 고민인 부족한 조리공간은 아일랜드 테이블을 설치하여 조리대 역할과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확보케 하였습니다.




엔틱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방




각 방은 거실과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모던한 스타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북유럽풍 분위기의 트렌디한 욕실




벽면은 화이트 타일로 밝게 꾸몄고, 바닥은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포인트적인 요소를 주어 트렌디한 스타일의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에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아파트 인테리어.

공간은 더욱 넓어졌고, 공간마다 포인트적인 요소들이 가미되어 깔끔하면서도 개성넘치는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