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올가을 트렌드컬러 블루로 물든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우성2차
금화인테리어
인천 연수구 원인재로
시공비 : 2000~22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13일
금화인테리어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면서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시원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집안에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을을 맞아 두 부부가 사랑하는 블루 컬러로 톡톡 튀는 매력을 담은 달콤한 신혼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색채감이 분명하면서 짙은 톤의 블루에 장인가구에서 구입한 밝은 우드 가구를 매치해 북유럽 느낌을 일부 담아내면서 청량하고 쾌적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했습니다.




가벽으로 공간 활용! 블루 컬러로 포인트! 현관





전체적인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의 현관은 상쾌함과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가벽을 시공하여 거실과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했으며, 가벽 위쪽은 망입 유리를 넣어서 답답함을 보완했습니다.




깨끗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거실





천장과 바닥을 화이트로 마감하여 깨끗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거실입니다. 블랙 폴딩도어로 무게감을 잡아주고, 벽면에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시원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내츄럴한 원목가구와 심플한 소품을 배치해 안정감을 더했습니다.




주방, 화이트&우드의 매치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화이트&우드를 매치한 주방입니다. 넓지 않은 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해서 주방의 한쪽 벽면에 선반과 함께 식탁을 시공했습니다. 여기에 레일 조명과 펜던트 조명을 포인트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했습니다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서재




채도가 낮은 블루 컬러로 도배하여 차분함을 강조한 서재로, 철재와 접목된 원목가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모습입니다. 블루 컬러는 마음을 가라앉혀주는 안정의 효과는 물론 집중력을 높여주어, 독서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해줍니다.




우드 붙박이장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안방




민트 컬러로 산뜻함을 주는 방




청량한 블루 도어가 돋보이는 방안에는 민트 컬러로 도배하여 산뜻한 인상을 주었고, 원목가구를 배치해 공간의 조화를 살렸습니다.




타일 시공으로 깔끔함은 물론 고급스러워진 욕실



욕실의 바닥은 다크한 톤으로 마감하여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도록 했고, 벽면에는 재질감이 돋보이는 타일을 시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또한 젠다이 시공과 동시에 둥근 형태의 도기를 배치했습니다. 사용시간이 지나면 아무래도 도기의 하부에 구석구석 물때가 껴서 보기가 안 좋아지는데, 이 모델은 물때가 생겨도 닦아내기 쉬운 모양이라 청소하기에도 쉽고 오랜 기간 동안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루는 여름에 주로 어울리는 컬러 같지만, 블루 계열은 팬톤에서 2016년 가을 트렌드 컬러로 제안할 만큼 가을에도 잘 어울리는 색감입니다. 선선한 바람으로 기분 좋은 가을, 상쾌함과 신선함은 물론 차분하면서도 정화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블루 컬러로 집안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올가을 블루 인테리어로 청량감의 지수를 높여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