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앤티크 스타일의 50평대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신성미소지움
디자인스튜디오 림
인천 부평구 수변로
시공비 : 5000~5200만원|
스타일 : 심플,엔틱|
기간 : 30일
디자인스튜디오 림



모던하고 깔끔한 배경에 앤티크한 가구가 무리 없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5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전체적으로는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에 유니크한 형태의 가구와 소품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블루 중문과 키엔호 타일로 포인트를 준 현관





키엔호 바닥 타일과 블루 컬러의 중문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현관을 연출했습니다.





헤링본 바닥으로 시작되는 복도에는 한 쪽 벽면 전체에 붙박이장을 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외출 전 옷매무새를 다듬을 수 있도록 화려한 몰딩 장식의 전신거울을 설치했습니다.




깔끔한 베이스에 엔틱가구로 구성된 거실






거실은 가구와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는 계획이라,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그레이 패브릭, 포인트 벽지 정도로만 톤을 잡고 바닥을 헤링본 마루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었습니다. 툭툭 던져진 듯한 느낌으로 크지 않은 엔틱 가구들을 배치하여 클래식한 무드를 더하면서 전체 공간과 조화를 이루도록 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주방






아일랜드형 주방으로 화이트톤을 베이스로 앤티크 가구를 배치하여 거실과의 통일감이 느껴지도록 했습니다. 길게 늘어진 조명은 공간 전체에 화려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화이트 베이스에 우드를 포인트로 준 욕실





엔틱가구와 소품으로 모던 클래식함 분위기를 연출한 안방



깔끔한 화이트톤에 화려한 골드 장식이 들어간 커튼으로 무게감을 더한 안방입니다.




화이트톤의 안방 욕실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의 방



연한 블루톤의 벽지에 화이트 톤의 앤티크 가구를 배치하여 화사한 느낌의 로맨틱한 무드가 더해진 방으로 연출했습니다. 플라워 패턴의 커튼, 프릴이 달린 벨벳 소재의 침구, 샹들리에 등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방과 연결된 파우더룸은 직접 구매하신 거울과 수소문해서 찾은 화려한 골드 수전 세트로 유니크하고 앤티크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간단한 소품으로 편의를 더한 욕실




바닥의 패턴 타일로 포인트를 준 욕실은 벽면 한쪽에 붙박이 의자를 설치하여 작지만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블루 컬러로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의 남아방




진한 블루톤의 벽지로 도배하여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한 남자아이의 방입니다. 작은 창고의 기존 도어는 단열에 취약했기 때문에 크기에 맞게 터닝 도어를 제작하여 찬바람을 막아주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 베이스에 부드러운 곡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앤티크 가구가 매치되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담긴 모던클래식 인테리어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