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0평대 공간을 1천만원대로 리모델링

무료견적 신청
햇빛마을18-2단지주공
디자인컬러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중앙로558번길
시공비 : 1500~17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2일
디자인컬러스



단정하고 깔끔한 성향의 부부를 위한 공간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되도록이면 컬러 사용을 최대한 절제하고, 모노톤 위주의 컬러를 원했던 요구 사항들을 적절하게 수용하여, 블랙&화이트 콘셉트의 모던한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불필요한 요소는 생략하여 비용을 줄이고, 가벽과 선반같은 기능적인 요소는 적절하게 더하여 실용성과 디자인 그리고 금전적인 면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공간을 지금 소개합니다.



천장 몰딩에 레일을 설치하여 포인트 벽으로 활용한 현관




기존에 있던 크라운 천장 몰딩 아래로 얇은 갤러리 레일을 설치하여 입구에 포인트를 주었고, 신발장을 가벽으로 활용하여 내·외부의 영역을 깔끔하게 구분하였습니다.




기능적인 면과 디자인적인 면이 적절하게 융화되어 유니크하게 연출된 거실




신발장 뒤편의 마감재 컬러를 다르게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깔끔하게 영역이 분리되어 보이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분리된 공간은 마치 소파와 이어진 듯 연출되어, 안락하고 편안한 독립 영역으로 보입니다.






맞은편 공간에는 원목 선반을 설치하여 피규어를 모으는 사용자의 간이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하였고,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도록 배려했습니다.




깔끔한 투톤 배색으로 모던하게 완성한 주방



주방가구를 모던한 톤 배색으로 매치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연출했고, 블랙&화이트가 주요 콘셉트인 집의 분위기와도 매끄럽게 이어지도록 유도했습니다.




마감재를 통일하여 깔끔함을 더한 욕실




공용공간인 욕실의 입구는 독립적인 컬러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무게감 있는 컬러의 타일과 화이트 톤의 위생기구들이 대비를 이루어 시각적인 깔끔함을 더했고, 거울 수납장과 젠다이를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이 용이하도록 배려했습니다.




배경은 깔끔하게, 가구는 통일감 있게! 심플하게 꾸민 침실




화이트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하여, 따뜻한 느낌의 목재가구가 돋보이게 하였고, 좁은 공간의 답답함은 줄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로 화사함을 입힌 방




깔끔한 마감 시공으로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세탁실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발코니



심플하게 마감한 발코니 공간에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여 단조로움은 피하고, 멋은 더했습니다.



꼭 필요한 요소만 시공하여, 26평 아파트를 1000만원 대로 해결한 착한 인테리어에 깔끔함의 대명사인 화이트 컬러와 블랙 컬러를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단정한 멋까지 곁들인 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