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귀농인을 위한 농가주택 신축 아이디어

무료견적 신청
안흥리 주택
(주)꿈애하우징
강원 횡성군 안흥면 실미송한길
스타일 : 모던,클래식|
기간 :
(주)꿈애하우징



연령대를 불문하고 도시를 떠나 농어촌으로 삶의 터전을 옮기는 귀농귀촌 인구가 해마다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트렌드 맞춰 건축주가 농업을 생업으로 하시지는 않지만, 전원생활을 꿈꾸는 귀농인들에게 참고할만한 좋은 건축 인테리어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주변이 푸르른 산으로 둘러싸인 강원도의 한적한 시골마을, 논과 밭에서 농사를 짓고 여유로운 전원생활도 누릴 수 있는 현대식 농가 주택 사례를 소개합니다.




HOUSE PLAN


대지위치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안흥리

대지면적 660㎡(199 PY)

건축면적 130.70㎡(39.5 PY)

연면적 118.56㎡(35.8 PY)

건축규모 지상 1층




수려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외관







이 목조주택은 여느 시골 마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벽돌과 붉은 지붕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입니다. 편안한 시골집 같은 구조에 그리스식 기둥과 아치형 지붕을 현관 전면에 배치해 이국적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현관 옆에는 데크를 시공하고 나무를 심어 평온한 휴식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가구에 클래식한 느낌의 디테일을 더한 현관



현관문은 높은 단열성과 견고함을 가진 프리미엄 스틸 도어를 시공했습니다. 현관 내부는 화이트&골드톤의 넓은 수납장이 있어 넉넉한 공간 활용은 물론 고풍스럽고 앤티크한 느낌을 줍니다.




새하얀 벽면에 고풍스러운 가구가 포인트가 되는 복도



현관을 따라 거실로 이어지는 복도는 새하얀 벽면과 은은한 색감의 헤링본 바닥으로 따스함이 물씬 느껴집니다.




웅장함이 느껴지는 사선 천장에 앤티크 가구로 꾸민 거실






벽지는 오브제 실크 벽지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고 천장을 사선 형태로 디자인하여 웅장하고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여기에 앤티크 가구와 헤링본 마루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아트월은 웨인스코팅 몰딩과 클래식한 벽등으로 세미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주방, 화이트톤의 가구로 깔끔함을 한층 UP!





화이트톤 주방가구와 블루&그레이 계열의 다이아몬드 타일로 세련된 주방을 연출했습니다. 샹들리에와 앤티크 가구들로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마감이 돋보이는 안방




안방의 천장은 마이너스 몰딩을 시공하여 눈에 보이는 몰딩들을 최소화하면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고풍스러운 느낌의 앤티크 가구로 중후한 멋을 살렸습니다.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방





비비드한 컬러의 클래식한 가구가 돋보이는 방





형형색색의 화려한 몰딩 장식의 앤티크 가구가 돋보이는 방입니다. 슬라이딩 도어로 연결된 작은 욕실은 흑백의 대비가 돋보이는 타일의 조합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모자이크 타일과 독특한 형태의 세면대로 개성 넘치는 욕실이 완성되었습니다.




베이지톤의 타일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욕실



욕조가 있는 욕실은 베이지톤의 은은한 타일로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수납형 세면대로 자질구레한 욕실용품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기다란 육각 형태의 거울은 고풍스러운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파티션으로 샤워공간을 분리한 욕실은 질감이 돋보이는 타일과 모자이크 타일로 포인트를 주고 젠다이 시공으로 깔끔하게 연출했습니다.


산자락이 수려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과 조화를 이룬 이 주택에서의 생활은 평온한 마음과 전원에서의 여유로운 생활을 선물해 줄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