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30평대인테리어! 이천만원으로 완성!

무료견적 신청
(주)꾸밈
(주)꾸밈



그레이와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이 공간은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하게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33평의 공간을 모던하게 꾸며 시각적으로 공간은 더욱 넓어졌고, 따뜻한 느낌의 조명들을 사용하여 화이트톤의 차가움을 다운시켜주었습니다.




모던한 느낌의 블랙 중문으로 포인트를 준 현관




현관은 화이트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거기에 현관문과 중문을 블랙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한 멋을 살렸습니다.

또한 현관 신발장 하단을 띄워 간접조명을 설치해 차가운 느낌의 심플한 공간에 아늑한 느낌을 더해주었습니다.




깔끔함 속에 모던 포인트를 준 거실




전체적으로 페인트 도색을 한 느낌의 깔끔함 속에 부분적으로 포인트를 주어 공간을 꾸몄습니다.




폴딩도어로 카페같은 공간을 연출한 거실 발코니



거실의 발코니 공간에는 개폐 여부에 따라 개방적, 독립적 공간을 만들 수 있는 폴딩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폴딩도어를 열었을 때 발코니를 작업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카페 같은 분위기의 공간으로 꾸몄습니다.




모노톤의 차분함이 느껴지는 주방





주방은 파티션을 설치하여 거실과의 공간을 분리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가 있는 구조인 주방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상부장은 부분적으로 설치하고 부족한 수납은 키높이장을 설치하여 해결하였습니다.


조리대는 화이트 베이스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벽면은 밝은 그레이 타일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편안함이 느껴지도록 밝은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꾸민 침실






진한 컬러의 벽지를 사용해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을 한 작업실





베이지톤의 아늑하고 깔끔한 욕실



베이지톤 타일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욕실은 수납장 도어에 거울을 설치해 공간이 확장돼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블랙 도어로 깔끔해진 발코니





전체 리모델링에서 불필요한 요소는 과감하게 생략하여 비용 부담을 줄였고, 공간마다 느껴지는 모던 포인트가 화이트톤의 심플한 공간에 더해져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공간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