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다양한 거리를 담은 빈티지 선술집

무료견적 신청
예술가 위브점
후스인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신흥로
시공비 : 5300~5700만원|
스타일 : 빈티지|
기간 : 25일
후스인



일본의 어느 골목길에서나 만날 법 한 이곳! 다양한 거리 느낌을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한 것은 물론 자유분방한 남다른 분위기까지 갖춰 기분을 한층 업시켜 줄 선술집을 소개합니다.




LED 조명 로고로 포인트를 준 외관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전면 유리로 외부에서도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입니다. 유리창 위에는 화이트 타이포를 시트지로 제작하여 데코 효과를 주었습니다. 예술가라고 새겨진 간판 뒤에는 포인트 조명을 넣어 더욱 돋보이도록 했으며, 예술가 이름에는 '예들아 술 마시러 가자'라는 위트 있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선술집 거리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내부







내부에 들어서면 높은 천장고로 훤히 확장된 시야를 제공해주며, 마치 선술집 거리를 거니는 느낌이 들듯 정겹습니다. 다양한 테마가 있는 상점의 모습을 담아 어느 테이블에 앉느냐에 따라 다른 가게에 온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벽돌, 나무, 철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고 정제되지 않은 투박한 느낌을 더하여 편안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네온사인으로 포인트를 준 창가 공간




핑크빛 네온사인이 포인트가 되는 창가 자리는 외부와 이어지는 시원한 시야로 인기가 많은 공간이랍니다.




영화 포스터로 장식한 벽면 디자인




작은 벽돌 타일로 마감한 빈티지한 벽면에는 킹스맨, 이소룡 등의 영화 포스터를 붙여 영화의 거리를 표현했습니다.




공간 속 공간 콘셉트를 활용한 화장실





아늑한 2층 집 같은 이 공간은 화장실로 사용됩니다. 붉은 벽돌로 마감하고 큰 창을 달아 마치 내부에도 또 다른 건물이 있는 건처럼 연출했습니다.




은은한 조명을 밝힌 화장실 내부





쌀쌀해진 날씨 속 지친 일과를 끝내고 왁자지껄하고 친근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선술집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술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이예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