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거실벽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거실은 집 안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영역이자,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공용공간입니다. 또한, 거실 인테리어는 집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콘셉트를 결정하고, 새로운 분위기의 공간으로 환기시키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거실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부분이자, 시선을 가장 크게 유도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벽'인데요, 이러한 거실벽을 신선하고 새롭게 꾸미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집데코에서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거실벽인테리어!' 적은 평수, 넓은 평수 상관없이 참고하기 좋은 거실벽인테리어 사례들을 'A, B, C, D' 유형으로 분류하여 알차게 담은 콘텐츠! 지금 소개합니다.




A_공간 분할형 거실벽인테리어


'같은 공간, 다른 얼굴! 똑똑한 공간분할'


주어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폴딩도어'와 '책장'을 이용한 '공간 분할형 거실벽인테리어'인데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자유자재로 공간을 분할할 수 있고, 동시에 유니크한 분위기까지 얻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인테리어입니다.









B_월플렉스형 거실벽인테리어


'알차게 수납하고, 깔끔하게 정리하고!'


미니멀 라이프와 함께 미니멀인테리어가 대두되면서,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공간 사례들을 매체에서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례들을 볼 때면 '그 많은 살림살이는 다 어디로 갔을까?' 한 번쯤 의문을 품게 되는데요, 이러한 궁금증도 해소해주고, 깔끔하게 정리되지 못한 살림살이 걱정도 덜어줄 '월플렉스형 거실벽인테리어'를 준비했습니다.
















C_서재형 거실벽인테리어


'TV는 멀리, 책은 가까이!'


태블릿 PC, 컴퓨터로 방송을 시청하는 인구가 점차 늘면서, 거실에 TV를 없애고 책장으로 채우는 사례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 교육적인 면에서 책을 가까이하는 습관을 심어주기 위해 '서재형 거실벽인테리어'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보기에도 멋스럽고 수납도 넉넉한 거실벽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D_플랜테리어형 거실벽인테리어


'거실이 싱그러워 지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의 모습을 일상생활에 접목시켜 자연을 가까이 두고자 하는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본연 그대로의 텍스처가 돋보이는 타일과 플랜테리어가 멋스럽게 어우러진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