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절제된 세련미의 워너비 40평대아파트

무료견적 신청
대동
가우디인테리어
서울 광진구 뚝섬로31길
시공비 : 7000~75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35일
가우디인테리어



늦더위가 기승했던 올해 여름, 배관 공사부터 입주까지 정신없이 바빴지만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가우디인테리어의 프로젝트를 찾았습니다.


디자인 콘셉트를 잡아가는 과정과 실용적인 면을 자유로이 변주하는 작업이 즐거웠던 현장을 소개합니다.



공사 들어가기 전 철거 현장






▲ 시공 전 모습




깔끔한 컬러 매치와 마감재 선정이 돋보이는 현관




내부가 투영되는 유리 소재의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여 넓은 시야와 효율적인 공간 사용을 제공하였고, 벽과 바닥은 모노톤의 포셀린 타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입혔습니다.




키치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복도




현관에서 집 안으로 향하는 복도에는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웨인스코팅 벽을 완성하여 밋밋한 공간에 볼륨감을 주었습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거실





생활하는 구성원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군더더기 없는 시공으로 깔끔함을 살렸고, 취향을 반영한 가구와 소품으로 스타일링하여 어느 것 하나 과하지 않은 편안하고 따뜻한 이 집만의 분위기로 완성되었습니다.




센스 있는 영역 분리와 가구·소품 톤 매치가 돋보이는 다이닝



비교적 관리하기 쉬운 타일로 바닥을 마감하여 거실과의 경계를 깔끔하게 나누었고, 이를 통해 독립적인 영역을 완성했습니다.


벽과 바닥, 천장 모두 미색으로 통일한 다이닝은 원목 고유의 멋스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월넛 테이블과 다양한 형태의 체어, 포근한 색감의 조명으로 대비를 주어 더욱 환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완성했습니다.




요리와 서빙이 손쉬운 실용적인 'ㄷ'자형 주방





기존 레이아웃을 변경하여 수납공간을 늘리고, 빌트인 가전제품으로 채운 실용적인 주방입니다.




다채로운 사각 형태의 즐거운 만남! 욕실




욕실은 은은한 색감과 고운 질감의 타일로 투톤시공하여 모던하게 꾸몄고, 산뜻한 컬러의 도어를 포인트로 하여 공간에 재미를 더했습니다.




수납 기능은 높이고, 불필요한 요소는 줄인 실용 만점 침실




몰딩을 최소화하여 깔끔함을 살렸고, 모던한 붙박이장을 배치하여 세련된 분위기의 침실을 완성했습니다.




부족한 수납공간은 늘리고, 파우더룸의 기능을 더한 똑똑한 공간



기존에 있던 붙박이장을 제거하여 수납과 화장대 기능을 겸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간이 파우더룸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간결하고 심플하게 완성한 부부 욕실



세면 샤워겸용 수전을 설치하여 좁은 면적을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빈틈없는 설계로 꼼꼼하게 채운 방



스터디룸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원했던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에 따라 발코니를 확장하여 스터디 공간을 마련하였고, 맞은편에 위치한 붙박이장은 제거하고 책상 겸 화장이 가능한 가구를 제작하여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한 영역은 책장형 가벽으로 분리하여 수납력을 높였고, 분리된 영역은 소규모 스터디 공간으로 활용했습니다.




모던한 색채로 꾸며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을 완성했습니다.




간결한 인테리어와 가구가 조화를 이루어 모던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방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