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산뜻한 봄에는 포인트컬러 인테리어로!

무료견적 신청
한화꿈에그린
오성인테리어
서울 노원구 중계로8길
시공비 : 3200~35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20일
오성인테리어



기나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바람이 솔솔 부는 설레는 봄이 왔습니다. 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사례를 준비했습니다.


푸르른 녹음이 지는 풍경과 함께 봄을 맞이한 집, 산뜻한 컬러 조합으로 눈이 즐거운 30평대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청량한 느낌의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현관





밋밋한 레이아웃의 현관에 과감한 컬러를 입혀 입체감 있는 공간으로 변신했습니다. 몰딩 라인을 제외한 다른 요소들을 깔끔하게 정리했기 때문에 심플한 멋이 더 돋보입니다.




채도가 다른 블루 컬러의 배색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현관입니다.




계절의 변화가 기다려지는 확 트인 시야의 거실




톤 다운된 블루 컬러를 주조색으로 선정하여 가구 스타일링에 부담이 없게 했고, 세련미는 물론 개성을 살린 거실을 완성했습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여 풍경을 공간에 끌어들였고, 풍부한 빛의 유입을 유도했습니다.




디자인 조명으로 심플한 멋을 더한 다이닝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디자인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 공간입니다.




에스닉한 패턴 타일로 유니크하게 완성한 주방




푸른빛이 감도는 에스닉 패턴의 타일을 매치하여 전반적인 컬러의 흐름을 잇고, 공간에 입체감을 더했습니다.




투톤이 매력적인 모던한 분위기의 욕실



미색 계열의 웜그레이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타일을 톤 온 톤으로 배색하여 깔끔한 멋을 살린 욕실입니다.




분홍빛으로 물든 로맨틱한 침실




오래 보아도 질리지 않은 은은한 색감의 핑크 컬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꾸민 침실 욕실



샤워 파티션을 설치해 좁은 면적의 공간을 영역별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눈이 편안한 파스텔 톤으로 곱게 단장한 방




선명한 색감 대신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스텔 톤으로 화사하게 연출한 방입니다.




산뜻한 블루 컬러로 환하게 밝힌 방




천장 몰딩을 눕힘 시공하여 깔끔함을 더했고, 산뜻한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방입니다.



모노톤이나 화이트 베이스의 인테리어를 선호하지 않은 분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컬러로 공간을 화사하게 꾸며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