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심장 쫄깃해졌던 드라마 보이스 속 공간 엿보기

무료견적 신청
(주)쏘홈
(주)쏘홈

ⓒOCN_보이스


엄청 잔인하고 지독한 살인마인데 마성의 섹시함 때문에 일명 '모태구앓이' 를 하는 분들을 다수 남긴 명작 드라마 '보이스'!


심장이 쫄깃해지는 탄탄한 구성의 스토리와 몰입도 200%를 만들어준 배우들의 연기, 매회 감탄을 금치 못하는 연출이 더해져 OCN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던 드라마 보이스 속 강권주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보이스 OCN - 2017.01.14 ~ 2017.03.12


연출 김홍선 / 극본 마진원 / 출연 장혁,이하나,김재욱 등 /장르 범죄 스릴러


줄거리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드라마



강권주(cast 이하나) / 32세 / 112신고센터장(112종합상황실 팀장)


과거 불의의 사고로 눈을 다치면서 작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절대 청감능력이 생긴 ’강권주’


경찰대 수석 졸업 후 112 신고센터에서 근무하던 중 여러 사건에 휩쓸리게 되면서 미국 유학을 떠나게 되고, 3년후 '긴급신고 전문가'로 한국에 돌아와 '성운지청 112 신고센터장'이 된다.


ⓒOCN_보이스



차분하고 깔끔한 성격의 강권주의 캐릭터와 닮은 테이블 스타일링



강단 있고 차분한 성격의 그녀의 모습이 그대로 연상되는 깔끔한 멋의 테이블 스타일링입니다. 드라마 콘셉트 상 공간들이 어둡게 연출되는 점을 고려하여, 간접 조명과 잘 어우러지는 황동색의 소품들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유니크한 상판이 돋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의 테이블_모스데스크

모던하고 유니크한 상판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높은 장점을 가진 책상입니다.




목재와 철제의 깔끔한 조화_마싸체어



목재와 철제로 이루어져 튼튼하며, 유니크한 선이 돋보이는 의자입니다.




극의 몰입감을 더해주고, 주인공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한 공간



ⓒOCN_보이스


ⓒOCN_보이스




ⓒOCN_보이스



채도가 낮은 컬러의 가구 선정과 명암이 확실한 빛의 조도, 무게감 있는 디자인의 벽 마감으로 연출된 공간입니다.


이를 통해, 진중하고 세심한 성격의 캐릭터의 모습을 더 입체적으로 표현해주었고, 극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세련된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리클라이너_베라 리클라이너

휴식공간이나 서재에 연출하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기능성 리클라이너입니다.


편안함은 물론, 6가지의 컬러를 보유하여 집의 콘셉트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질감과 형태가 매력적인 테이블_듀플로 로우 테이블



자연스럽게 재단한 느낌의 형태와 질감이 매력적인 테이블입니다. 월넛과 블랙 오크 두 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깔끔하게 어우러진 침실 스타일링




모던한 컬러 배색이 균형감 있게 표현된 침실입니다. 심플한 레이아웃과 정갈한 소품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가죽 프레임이 매력적인 침대_윙 침대



침대 헤드뿐만 아니라 프레임 전체가 가죽으로 마감되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테이블_맥스콘솔



고급스러운 그레이 오크 타입의 천연 무늬목 소재로 세련된 멋을 자아내는 콘솔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사이드 테이블_테모타 사이드 테이블



가벼운 무게의 디자인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오크, 월넛, 블랙, 화이트 글로스 총 4가지의 색상을 보유한 실용적인 디자인의 사이드 테이블입니다.




천연가죽의 고급스러운 멋과 매끄러운 선이 돋보이는 체어_플로라 체어



부드러운 천연가죽과 얇고 깔끔한 다리 모양이 세련됨을 더해주며, 다리 뒷부분이 살짝 뒤로 나와있어서 착석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