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4평, 1800만원대 가성비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지속되고 있는 경기 불황으로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가 바로 '가성비'입니다.
이러한 소비 경향이 인테리어까지 확산되면서 '가성비 인테리어'가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과거 3~5인 가구를 위한 국민주택규모인 85㎡ 이하의 주택 소위 24평, 32평 아파트가 주로 공급되었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 전국의 아파트의 평균 경과년수는 16.99년이라고 합니다.
이런 아파트들은 노후화되어 지속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중 우리나라 3~4인 가구의 대표적 주거공간인 24평 아파트를 1,800만원대로 인테리어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실용성까지 더한 가성비 최고~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합니다.



'ㄱ'자 주방 구조로 깔끔하게 연출한 평면계획





심플하고 단정하게 완성한 웰컴공간



오염에 강한 타일로 벽면과 바닥을 마감하여 실용성을 더한 현관입니다.
중문을 설치할 경우 더 좁아 보일 수 있는 구조여서 중문 없이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모던한 거실을 완성하는 베이스 공간 연출



디자인 제약 없이 다양한 형태를 소화할 수 있도록 모노톤의 컬러로 연출하였습니다.


벽면은 물걸레질이 가능한 그레이 톤의 실크벽지, 바닥은 밝은 내추럴 컬러의 강마루로 시공하였습니다.
여기에 통일성을 더한 화이트 도어로 깔끔한 거실을 완성하였습니다.


거실 천장은 심플한 디자인의 LED 조명으로 밝은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심플한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구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작업 동선을 위하여 'ㄱ'자형으로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화이트와 블랙을 적절히 믹스하여 넓고 깔끔한 주방을 완성하였습니다.


테이블이 배치될 벽면에는 디자인 선반을 설치하여 소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천장에는 펜던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컬러 벽지로 포인트를 더한 방



내추럴한 바닥 컬러와 비슷한 색상으로 공간을 더 넓게 연출한 안방입니다.
벽면에는 밝은 스카이블루로 포인트를 더하였습니다.


그린 컬러 벽지로 연출한 방입니다.
내추럴한 바닥 컬러와 어우러져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자녀방으로 사용될 방입니다.
핑크 컬러 벽지로 공간에 사랑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청소에 용이하도록 깔끔하게 완성한 욕실



물때 관리에 강한 그레이 화이트 톤의 타일로 청소시 용이하도록 하였으며 미색이 섞인 모노톤 계열의 컬러로 편안하고 깔끔한 공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