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대리석&헤링본 부분인테리어로 화사하게 변신한 집

무료견적 신청
청담동양파라곤
(주)장식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1길
시공비 : 2900~3000만원|
스타일 : 심플|
기간 : 70일
(주)장식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라고 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화려한 패턴, 고급스러운 마감재, 고가의 가구 등이 떠오르실텐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집은 분위기로 고급스러움을 압도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입니다. 대리석과 헤링본이라는 그 자체만으로도 벌써부터 벅찬 느낌이 듭니다.


기존 마감재를 살려 부분인테리어만 했지만 깔끔함 속에 묻어나오는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있는 공간을 지금 소개합니다.




골드컬러로 포인트! 은은함이 매력적인 현관





화이트와 아이보리로 은은하게 마감을 하였고 바닥은 대리석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긴 현관에 맞게 현관장도 제작하여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반대편 벽에는 골드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거울을 설치하여 공간의 분위기과 잘 어울리고 포인트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심플함 속에 공간의 본질이 느껴지는 복도



복도를 따라 할로겐을 설치하여 자연스럽게 동선을 유도하고 은은한 분위기까지 연출하였습니다.




기존 대리석은 살리고 헤링본 마루를 시공해 한결 고급스러워진 거실



심플한 화이트와 아이보리 톤 마감에 헤링본 바닥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하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LED조명은 거실 천장에, 할로겐은 복도 쪽에 설치하여 각 공간의 느낌을 다르게 하였습니다.

자재정보 : 헤링본마루(구정 프라하)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공간에 대리석의 문양과 헤링본 마감이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편한 느낌을 줍니다. 기존 바닥이 대리석이였기 때문에 헤링본 시공만 하였고 대리석은 연마작업을 하여 새 것처럼 마감하였습니다. 아트월 또한 화이트와 아이보리로 단차를 주고 심플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작은 연회장 같은 느낌의 다이닝 공간



다이닝 공간 또한 대리석마감의 테두리와 마루로 마감하여 공간을 분리하였고 버건디 컬러로 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간접조명과 샹들리에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마감한 고급스러운 주방



주방가구는 웨인스 코팅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고 바닥과 아일랜드 테이블 상판은 블랙타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연출하였고 작업을 위한 조도 확보도 하였습니다.




화이트 대리석으로 고급스러움의 정석을 보여준 욕실



이 집에서 가장 컨셉을 잘 보여준 공간은 욕실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잘 연출된 공간입니다. 세면대 밑 수납장은 웨인스 코팅으로 마감을 하였고 세면대와 욕조 마감은 화이트 대리석으로 화이트와 마블링이 고급스러움을 뽐냅니다.



투명 유리 파티션을 설치하여 샤워부스와 화장실 공간을 분리하여 좀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방




구정 가우디 강마루로 시공한 바닥과 파스텔 톤의 민트색 벽지로 화사하게고 편한 느낌으로 마감한 방입니다. 그레이 ㄷ자 장롱으로 수납공간을 확보하였고 LED조명과 할로겐으로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중후함이 느껴지는 욕실



아이보리 대리석으로 은은하게 마감을 하였고 젠다이는 블랙 대리석으로 마감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거울은 2개로 나누어 설치하였고 깔끔한 화이트 사각 세면대가 있습니다. 샤워부스는 투명 유리 파티션으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방






깔끔하게 마감된 욕실




아이보리 대리석으로 깔끔하게 마감하였고 그레이 대리석으로 세면대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시스템 가구로 실용적으로 꾸민 드레스룸



자투리 공간은 수납장과 행거가 같이 있는 가구를 놓아 수납공간으로 활용하였습니다.




드레스룸은 벽을 둘러싼 시스템 가구로 좀 더 계획적인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실용적으로 설계한 발코니




접이식 빨래걸이를 설치하였고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시공한 발코니입니다.




모노톤으로 심플하게 연출한 다용도실



화이트로 마감하고 골드로 손잡이에 포인트를 준 문입니다. 또한 유리로 중간을 마감하여 개방감을 주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로 심플하게 연출한 다용도실입니다. 간이 싱크대를 두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고 붙박이 수납장이 있어 수납 또한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하진않지만 고급스럽고 은은한 분위기를 내뿜는 인테리어입니다. 화이트와 우드 컬러는 강렬한 컬러는 아니지만 그 안에서 존재감을 거침없이 드러냅니다. 소리없이 강하고 존재감을 뽐내는 대리석&헤링본 인테리어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