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세련된 스타일링과 여유가 묻어나는 20평대 신혼집

무료견적 신청
청솔마을서광,영남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171번길
시공비 : 4200~4400만원|
스타일 : 모던,미니멀|
기간 : 25일
아르떼인테리어



시야가 확 트이는 감각적인 레이아웃과 따로 또 같이 보아도 예쁜 소품, 가구 스타일링이 합을 이루어 완성된 신혼집입니다.


화이트 컬러가 주는 여백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두 사람만의 20평대 보금자리를 소개합니다.




▼시공 전 모습









별다른 특징 없이 밋밋했던 시공 전 모습입니다.




입구부터 남다르다! 유니크한 사선 배치의 현관




중문을 사선으로 배치하여 면적의 손실을 줄이고,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한 현관입니다.


바닥 위에 놓인 신발들이 중문에 걸리지 않도록 중문 앞 공간에 단을 높여 여유를 두었고, 상이한 타일로 마감하여 경계를 구분 지었습니다.




재치 있는 레이아웃으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그렇지만 따스함이 배어나는 공간. 거실



백색으로 통일한 벽과 천장, 채도가 낮은 바닥재와 볕이 맞물려 자연스러운 명암이 생기면서 한층 더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필요한 소품과 가구만 미니멀하게 배치하여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거실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널찍한 창 너머로 스며든 햇살이 실내를 은은하게 밝히고 공간을 풍요롭게 합니다.




차 한 잔의 여유, 하루를 마무리하는 와인 한 잔. 두 사람만의 홈 카페 공간



확장된 발코니 공간에는 고목을 다듬어 완성한 테이블과 의자, 오픈형 수납 장, 포인트 조명을 조화롭게 배치하여 거실 속 또 다른 공간을 구현했습니다.




실용성과 멋을 겸비한 매력적인 주방




특색 없고 다소 협소했던 주방은 개수대와 조리대를 분리한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레이아웃의 'ㄷ'자형 주방으로 변신했습니다.


한 면은 상부장으로 채우고 다른 면은 오픈형으로 마감하여 널찍한 시야를 제공함은 물론 공간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깔끔함은 살리고, 유니크함은 더한 욕실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블랙 앤 화이트 공간에 마블 느낌의 화이트 타일을 헤링본 패턴으로 마감하여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가구와 색채를 최소화 하여 안락함을 살린 침실




따스함이 묻어나는 나무 소재의 가구, 부드럽게 톤 다운된 컬러로 레이어드한 패브릭 그리고 은은한 조도의 조명이 어우러져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입니다.




모노톤의 컬러 매치로 깔끔하게 완성된 서재



어두운 톤의 가구와 잘 어우러지는 모던한 그레이 컬러로 마감하여 차분한 분위기를 완성한 서재입니다. 세탁실로 연결되는 발코니 부분은 폴딩도어로 마감하여 공간의 부담을 줄였습니다.




11자형 가구배치로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드레스룸



다른 공간들과는 달리 천장을 어둡게 마감하여 옷과 소품에 시선을 집중시킨 드레스룸입니다. 전면이 거울로 마감된 가구들을 배치하여 답답함은 줄이고, 시야를 넓혔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