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별헤는 밤이 연상되는 1억원대 전망 좋은 집

무료견적 신청
복포리주택
(주)토리디엔씨
경기 양평군 양서면 청계길5번길
시공비 : 16000~163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주)토리디엔씨



집터는 작은 집들이 모여 있는 마을이 보이는 전망 좋은 언덕위에 있는 곳이고. 동 남쪽으로는 드넓은 원경이 펼쳐지고 북쪽으로는 차분하게 산이 드리워져 있습니다.

고요한 시골 풍경 속의 집은 드러나기보다는 느린 풍경에 스며드는 단순한 형태의 주택입니다.


언덕 위의 모던한 주택을 소개합니다.




모던한 느낌으로 설계한 외관



주변 일반적인 형태 및 재료가 아닌 단순하지만 주변에 어울리며 주변 경관을 최대한 주택으로 끌어들여 1층에 거실과 주방을 연결시키고 별도에 안방을 설치하여 남쪽 마당과 연결시켰습니다.



창도 크게 나있어 답답하지 않고 주변 경관을 담을 수 있습니다. 우드 마감으로 포인트를 주어 따뜻한 느낌까지 더헀습니다.





지중해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입구



입구에 조형물을 설치하여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하였고 마감재는 적게써서 심플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습니다.



현관의 천장은 우드로 마감하여 자연의 느낌을 살렸고 심플한 조명박스를 설치하였습니다.



바닥은 석재타일로 시공하였고 딱딱한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연출로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주택보다 높게 위치해있어 입구에서만 봐도 전망이 트여있습니다.




낮보다는 밤의 경관이 멋진 외관




한적한 시골마을이라서 더욱 별이 잘 보이고 내부 조명을 켜면 자연스레 분위기가 형성됩니다. 마치 여행을 와서 펜션에서 머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좋은 옥상



옥상에는 전망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마련되어있어 큰 불편함 없이 휴식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벽부등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난간이 설치되어있어 안전에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노을 진 하늘이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심플하게 설계한 거실



전체적으로 창을 크게 내어 답답함을 해소하였고 화이트와 우드로 심플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지과 강마루로 마감을 통일했지만 천장의 조명과 우물천장 등으로 공간을 자연스럽게 분리하였습니다.



아이보리 톤 대리석으로 아트월을 제작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고 간접조명과 심플한 조명박스로 천장을 마감하였습니다.



복도 쪽 천장은 동선이 핀조명을 따라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거실 창이 크게 나있어 전체적인 경관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다이닝 공간과 거실은 벽으로 자연스럽게 공간이 구분됩니다.



화이트 철재 재질로 돔 모양의 조명을 설치하여 다이닝 공간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주방은 화이트와 우드시트지 마감으로 심플하지만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냉장고 장도 제작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닝 공간은 창이 크게 나있어 식사를 하면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감성적인 공간입니다.



일자인 것 같지만 숨겨진 공간이 있어 수납을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의 상판은 대리석으로 시공하였고 그레이 타일로 벽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나무계단과 철재난간으로 북유럽 느낌이 나는 계단실



2층 계단은 자연스럽게 연결이 되며 방 2개를 가족실을 중심으로 배치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마감을 한 공간에 블랙 철재 난간과 나무 계단이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올라가는 쪽에는 창이 나있어 개방감을 줍니다.



계단 밑에는 공간을 만들어 수납을 할 수있게 하였고 계단과 벽을 따라 우드 몰딩이 따라가도록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 난간은 격자무늬로 마감하여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계단실 천장에는 팬던트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블랙으로 마감되었고 심플한 느낌이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무한한 활용을 할 수 있는 2층 거실



2층으로 올라오면 1층과 같은 마감으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방 문은 우드 시트지로 마감하였습니다.




2층 거실 또한 창이 나있어 개방감을 줍니다. 심플한 공간이지만 계속 머물고싶게 하는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깔끔하지만 그 안에 디테일이 있어 재미있는 방



우물천장으로 시공하여 공간에 깊이감을 주었습니다. 테두리를 우드로 마감하여 디테일을 주었고 커튼박스도 마련하였습니다.



심플한 사각 조명박스와 간접조명으로 공간을 볼륨감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방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은 마치 산수화를 보는 것 마냥 아름답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마감된 방입니다. 거실과 같이 강마루와 화이트 벽지로 마감하였고 심플한 조명박스를 설치하였습니다.




공간 활용을 하여 더욱 센스있는 파우더룸




방과 방 사이에 붙박이 가구로 파우더룸을 제작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하여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고 위와 아래 모두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합니다.

마감선 부분들도 깔끔하고 좁지만 실용적입니다.




작지만 실용적인 욕실




아이보리톤 타일로 밝은 느낌으로 마감하였고 바닥은 어두운 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유리로 파티션을 나누어 건식과 습식을 분리하였습니다. 샤워실 쪽에는 작은 창문으로 환풍을 쉽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간을 차지하지않은 샤워기로 심플하게 마감하였습니다. 그리고 코너에는 유리선반으로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파티션은 테두리 마감을 잘하여 물이 세어나가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한적한 마을에 언덕 위에 위치한 모던한 느낌의 주택입니다. 전망이 트여있어 좋고 현관에서, 옥상에서 모두 경관이 수려합니다. 외관은 심플하지만 독특하게, 실내는 실용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주택입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