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꾸준히 사랑받는 모던 인테리어 사례 5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인테리어에서 선호도 1순위인 모던 스타일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다수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대비되는 그레이와 블랙이 적절하게 믹스되어 유행을 타지 않고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던 스타일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기 좋은 20~30평대 모던 인테리어 5가지 사례를 모아보았습니다.




사례 1. 15년된 복도식 아파트를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연출한 24평



15년된 복도식 아파트를 1,800만원대로 인테리어해 환골탈태한 24평 사례입니다.

주방 상판으로 사용된 대리석과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가구가 믹스되어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이 완성되었습니다.



벽면과 신발장은 밝은 계열로 연출하고 바닥과 도어는 어두운 컬러를 적용하였습니다.

거기에 습기와 오염에 강한 타일로 벽면을 마감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렇게 대비되는 연출은 공간이 더욱 깔끔해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실은 밝고 내추럴한 강마루를 시공하고 벽면은 그레이로 모던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바닥과 벽면은 그레이로 차분하게 연출하고 도어 손잡이와 젠다이 상판에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고 모던한 욕실이 완성되었습니다.




사례 2. 톤 다운된 벽지가 돋보이는 24평 아파트



별다른 파티션이나 중문 없이 연출된 현관입니다.

센서등과 현관, 바닥 타일의 색상을 통일시켜 모던하게 완성하였습니다.



바닥은 헤링본 장판으로 내추럴하게 연출하고 벽면은 모던 스타일의 대표 컬러인 톤 다운 그레이로 완성하였습니다.



거실과 동일한 컬러로 벽면을 마감하고 주방은 그레이와 화이트로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벽면과 비슷한 계열로 연출한 방 문으로 통일감을 주고

앤티크 한 스타일의 가구를 배치하여 모던하고 분위기 넘치는 침실이 완성되었습니다.




사례 3. 1900만원대로 완성한 그레이&화이트 조합의 24평 아파트



15년 이상된 낡은 아파트를 모노톤으로 세련되게 꾸미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주목할 사례입니다.

강한 블랙 보다 차분한 느낌의 그레이와 깔끔하고 화사한 화이트가 믹스된 현관입니다.



마치 공간에 그라데이션을 준 듯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제일 어두운 바닥 강마루 위 그레이 주방가구와 화이트 상부장까지 더해져 공간의 톤 앤 매너를 갖추었습니다.



욕실은 제일 어두운 블랙 계열의 타일을 바닥에, 벽면은 어두운 그레이 계열로 연출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욕실을 완성하였습니다.




사례 4. 공간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32평 아파트



중문, 벽면, 패브릭 커튼까지 비슷한 계열로 통일시킨 디테일이 돋보이는 거실입니다.

특히 공간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소파와 쿠션이 공간에 안성맞춤입니다.



현관 벽면은 블랙 색상의 일 자 선반으로 통일감을 주고 다양한 소품 진열로 개성 있는 거실로 연출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디자인 펜던트로 세련미가 더해진 다이닝입니다.

냉장고장 옆쪽도 선반을 설치하여 거실과 통일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주방 가구 하부는 무게감 있는 어두운 계열, 상부는 밝고 가벼운 화이트로 시공하여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을 완성하였습니다.



바닥과 벽면은 어두운 그레이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명형 거울로 세련미를 더한 욕실입니다.




사례 5.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컬러가 더해진 32평 아파트



패턴 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현관의 모습입니다.

중문과 문은 다크 그레이로 통일시키고 신발장 도어는 흑경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였습니다.



고급스러운 대리석 타일로 연출한 TV 벽면은 화이트와 그레이, 간접조명으로 완성하였습니다.

바닥과 천장은 밝은 계열의 마감재를 사용하여 TV 벽면이 돋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모던 스타일로 완성된 부부의 서재공간입니다.

벽면과 대조적인 화이트 가구로 깔끔함을 더하고 레일 조명과 블라인드 색상은 블랙 계열로 통일감 있는 공간이 되었습니다.



다른 패턴과 색상의 타일로 벽면을 시공하였으며 도어, 수납장, 카운터 세면대는 블랙 계열로 모던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