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용도에 맞게 변신하는 신통방통 트랜스포머 가구4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최근에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개봉했습니다. 영화의 흥행으로 인해 ‘트랜스포머’는 우리에게 익숙한 단어가 된지 오래인데요.


필요에 따라 모양이 변하는 변신형 가구들을 ‘트랜스포머 가구’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이런 가구들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게 하고,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가능한 트랜스포머 가구의 사례들을 소개합니다.




1. 필요에 따라 변신하는 스마트 거실 테이블


용도에 따라 높낮이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리프트업 거실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상판을 리프트 업하면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을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리프트 테이블을 고를 때 제일 중요한 점은 리프트 했을 때 테이블이 얼마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몸통 프레임이 무겁게 제작되어 무게중심이 하부에 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숨어있는 슬라이딩 서랍장에는 리모컨이나 잡지 등 거실 잡동사니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의 테이블이지만 숨어있는 수납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거실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카멜레온 같은 매력 뿜뿜! 변신이 가능한 소파침대




일반 소파처럼 사용하다가도 좀 더 편하게 쉬고 싶다면 밑에 방석을 펼쳐서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는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나에게 딱 맞는 라운지 소파가 됩니다.




등받이를 최대로 젖히고 숨어있는 다릿발을 꺼내면 침대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룸이라고 '소파냐', '침대냐'를 두고 꼭 하나를 선택할 필요는 없습니다.


낮에는 소파로 밤에는 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 트랜스포머 가구를 활용하면 되니까요.


좁은 공간에서 그 강점을 200% 발휘하는 멀티 가구로 효율적인 공간 사용을 해보세요.




3. 기분좋은 휴식을 선사하는 리클라이너 소파, 전동침대



해마다 리클라이너 소파의 인기가 높아지는데요. 최근에는 발받침과 등쿠션을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듀얼 모터 방식의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TV를 보거나 책을 읽을 때, 휴대폰으로 서핑을 할 때와 같이 상황에 따라서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가 다를 것입니다.


혹은 다리는 쭉 펴고 싶은데 상체는 세우고 싶을 때가 있고, 때론 누운듯한 자세로 사용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듀얼 모터 방식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본인에게 딱 맞는 각도를 구현해줍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침대는 최적의 자세를 제공해주어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잘 때 하체를 몸보다 15˚ 정도 올려주면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하체부종으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하체 각도 조절 기능'이 있는 전동침대를 사용해보세요.




침실에서 책을 읽거나 휴대폰 서핑을 하는 등 취미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원하는 자세에 따라 상·하체 분리 각도 조절이 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쪽 매트리스가 각각 분리되어 부부가 각각 서로 원하는 자세로 사용 가능합니다.




4. 좁은 주방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주목! 멀티형 식탁





하단의 수납공간에는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 주방가전을 깔끔하게 보관하고, 내장된 식탁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인출하여 스마트한 공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장되어 있는 식탁은 다양한 주방구조에 맞게 여러 방향에서 끼워 쓸 수 있습니다.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머 가구의 다양한 활용 사례를 잘 보셨나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최근 인테리어 및 가구 트렌드를 생각했을 때, 이러한 가구는 다양화되고 더욱 섬세한 조절이 가능하게 발전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일상의 편안한 쉼을 제공하고, 좁은 공간에서 더욱 큰 효과를 발휘하는 트랜스포머 가구로 공간을 활용해 보세요!



자료제공 : 한샘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