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내용 바로가기 부동산 메뉴 바로가기

관련서비스

검색

검색폼
현재 페이지 / 전체 페이지

부동산 메인메뉴


여백의 미, 미니멀리즘 인테리어로 완성한 집

무료견적 신청
신촌마을포스홈타운2단지
이안하우징앤디자인
경기 용인시 기흥구 신촌로47번길
시공비 : 4000~4500만원|
스타일 : 심플,모던,내츄럴|
기간 : 29일
이안하우징앤디자인
|1666-0475
| www.interiorian.com



복잡한 요소는 모두 걷어내고, 눈길 닿는 공간 모두 여백을 두어 차분한 여유를 느끼게 하는 공간을 만났습니다.


공간에 채우기보다는 비움으로써 깔끔한 마감의 진가를 누리게 하고, 애정 하는 가구와 소장품을 간결하게 배치해 절제된 미학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한 58평 집을 소개합니다.




중문이 곧 포인트! 세련된 분위기의 전실 공간



화이트 톤으로 마감한 공간에 세미클래식 느낌의 양문형 중문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꾸민 전실입니다.




시야가 확 트인다는 것은 이런 것! 깔끔한 매력, 복도



한 면을 붙박이장으로 채워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미니멀한 테이블과 소품을 배치해 정갈한 멋을 담아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레이아웃과 미니멀한 스타일링의 완벽한 조합, 거실



여백이 많은 공간은 언뜻 보기엔 허전한 것 같지만 가구와 소품 고유의 심미적인 아름다움을 살리는 역할을 하고, 시각적인 여유를 주어 휴식을 위한 거실 공간을 연출합니다.




넓은 창을 통해 들어오는 빛의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러운 명암이 생기면서 한층 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거실 공간이 연출됩니다.





볕이 잘 드는 장점을 살려, 메인 등을 설치하지 않고 아담한 사이즈의 할로겐을 곳곳에 매입시켜 공간에 은은한 멋을 담았습니다.


화이트 톤으로 꾸민 공간에 부피가 있는 블랙 컬러의 그랜드 피아노와 소파를 두어, 묵직한 무게감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묵직한 느낌을 주는 원목 테이블과 담백한 컬러 톤의 조화, 다이닝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로 간결하게 꾸민 공간에 별다른 가구 없이 원목 테이블만 중앙에 두어 다이닝 공간을 차분하게 채웠습니다.




주방과 연결되어 있는 발코니 공간에 양문형 중문을 설치하여 유동적인 동선이 가능하게 했습니다.




화이트 컬러가 주는 여백의 아름다움, 주방





화이트를 주조색으로 마감재를 선택하여 더욱 환하고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완성한 주방입니다.


ㄱ자형 조리대를 설치하여 효율적인 조리공간을 마련했고, 다이닝 공간과 마주하는 벽면에는 상부장 없이 여백을 주어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시야를 가리지 않은 높이의 하부장을 조리대 맞은편에 배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 및 간이 조리공간을 구성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구성, 욕실




젠다이 대신 미니멀한 수납장을 들여 벽면을 깔끔하게 마감했고,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의 타일로 심플하게 꾸몄습니다.




유학 중인 자녀들을 위해 준비한 방




모노톤의 컬러 마감과 라탄 소재의 침대 헤드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다정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침실입니다.


레일 등을 설치하여 공간 곳곳을 밝혔고, 심플한 선반을 달아 다양한 디스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모노톤으로 전체를 마감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방입니다.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침구류와 클래식한 형태의 화이트 가구로 사랑스럽게 꾸몄습니다.



모든 것을 덜어낸 색과 구조가 주는 시각적인 편안함으로 일상의 여유를 선사하는 집이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