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유니크한 30평대 아파트를 꿈꾼다면, 이곳처럼!

무료견적 신청
일산요진와이시티
디자인서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시공비 : 6800~7000만원|
스타일 : 모던,심플|
기간 : 46일
디자인서우



구조나 내부 마감재를 좀 더 개성있게 바꾸고 싶은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모든 곳을 철거하고 공사를 진행한 프로젝트 입니다.


최고급 마감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주기 위해 컬러 톤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또한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더욱 오래 걸린 프로젝트 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고급스러움과 디테일함이 묻어나는 30평대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언밸런스 도어와 흑경으로 연출한 고급스러운 현관




은은한 조명과 함께 모노톤의 마감재로 고급스럽게 연출한 현관입니다. 흑경으로 마감한 현관장으로 협소한 공간에 확장감을 주었고, 블랙 프레임과 유리로 개방감 있는 중문을 제작하여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가장 처음 접하는 공간은 복도입니다. 그만큼 그 집의 중요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복도 공간은 고급 바닥재인 이태리 타일을 사용하여 퓨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듭니다.



심플한 매입등으로 은은하게 연출하여 흰색 공간이 더 부각되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안방과 드레스룸의 문은 상큼한 민트색으로 도장하여 화이트 톤의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모던한 샹들리에로 연출한 호텔 같은 거실



베이지 톤의 가죽소파와 카우치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뽐내는 거실입니다. 창은 린넨과 시어지 커튼을 설치하여 적당히 시야를 차단해주면서 가벼운 소재라는 점에서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어지커튼 : 얇은 원단의 속지류 커튼



조금은 차가워 보일 수 있는 화이트 톤의 공간에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조명을 매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깔끔한 레이아웃의 천장에 볼륨감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조명이 어우러져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주문 제작한 조명으로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한 주방



그레이 톤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주방입니다. 특히 주방 조명은 클라이언트의 요청으로 주문제작을 하였습니다. 블랙 프레임으로 구성된 박스 형태의 조명은 빈티지하면서도 주변의 분위기에 잘 녹아듭니다.



실용적인 구조의 간결함을 강조한 주방입니다. 거실을 바라보는 주방 겸 테이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빈티지한 타일로 거실 공간과 자연스럽게 공간을 분리하였습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마감재로 공간에 재미를 준 침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침실입니다.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올리브 컬러와 민트 컬러가 매치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그레이 톤의 이태리 타일로 과감하게 마감한 바닥은 헤링본 시공을 하였고 시스템 가구를 배치하여 좁은 공간을 활용하였습니다.




실용적으로 공간을 활용한 욕실



침실 한편에는 적당히 시야를 차단해주고 공간을 분리해주는 블랙프레임에 반투명 유리로 마감한 파티션이 있습니다.


파티션 뒤쪽으로 욕실이 이어지는데요, 주문 제작을 한 세면대는 공간에 딱 맞는 따뜻한 감성이 느껴집니다.



우드로 마감된 거울은 선반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하부에는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을 잘 활용하였습니다.




그레이 톤의 심플한 욕실



건식 공간과 습식 공간을 나누어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였습니다. 욕실 또한 이태리 타일을 사용하였고 그레이 톤의 고급스러운 마감으로 심플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목욕 공간은 기존의 욕실의 구조를 재배치하여 새롭게 태어난 공간입니다. 자연스러운 파티션으로 아늑한 목욕 공간이 되었고 그레이 톤의 타일로 차분하게 마감하였습니다.



최고급 마감재와 유니크한 아이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30평대 사례를 만나보았습니다.

개성 있는 공간을 원한다면 마감재와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연출해보세요!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