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마당 있는 집 전성시대, 용인 전원주택부지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회색 도심 속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고 건강한 삶을 누리고자 주말용 세컨 하우스, 서울과 가까운 근교 주택 등 마당 있는 전원주택 생활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있습니다.

특히, 서울에 근접해 있는 용인시는 강남권과 근접해 있고 주변의 다양한 편의 시설과 학군이 밀집해 있어서 서울 근교 주택으로 핫한 지역입니다.




하태~ 하태~ 용인 트리플 힐스!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트리플 힐스'는 9,700㎡ 부지에 203필지 5개 단지로 조성되어있으며 대지 위 자신의 성향에 맞는 주택을 지을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지리적 장점이 뛰어난 곳입니다.




교통 편의성을 두루 갖춘 수도권 최적의 입지!



트리플 힐스 부지 근처에는 분당선 라인인 '청명역'과 '신갈역'이 5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강남권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신분당선 라인인 '광교중앙역'이 근방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차량으로는 강남권 까지 25분 정도가 소요되며 근방에 경부고속도로 수원 IC가 3분, 용인서울 고속도로 흥덕 IC가 2분,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가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교통 편의성이 좋습니다.




원하는 건 다 있다. 만족감 높은 도시 인프라!



주변에 마트와 병원 등이 밀집해 있어서 생활 편의시설과 문화 생활을 즐기기 좋으며 부지 주변에는 어린이집부터 초, 중, 고등학교가 두루 분포되어 있어 자녀들이 있는 가족이 살기에도 좋은 입지조건입니다.


ⓒ경기도청


또한, 광교 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경기도 청사, 도의회, 문화회관 등 공기관이 들어서는 대규모 행정타운이 2020년 완공 예정입니다.


ⓒpixabay


근방에는 도심 속 숲세권으로 광교 호수 공원과 광교산이 자리 잡고 있어서 산책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부지 뒤쪽으로는 태광CC가 자리잡고 있어 전망이 뛰어나며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옆집, 뒷집 참고하여 나만의 드림 하우스를 건설하자!



트리플 힐는 동떨어져 있는 나 홀로 주택이 아닌 단지형 단독주택으로 조성되어 편리함과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트리플 힐스 주택 단지 내에는 현재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건축된 다양한 디자인의 전원 주택 디자인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옆집, 뒷집 주택 디자인을 참고하여 나만의 드림하우스를 완성해보세요!



별도의 주차장이 없는 대지는 필로티 형태로 주택을 디자인하여 주차장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일부 대지는 경사진 대지로 인해 지하층에 주차장이 별로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이 필요한 분이라면 주의 깊게 보셔야 할 대지의 형태입니다.



최적의 토지 규모와 합리적인 분양가!



현재 구매가 가능한 부지는 3단지 A와 B 부지이며 B 부지는 대지가 경사진 형태로 지하주차장이 조성되어있습니다.

부지 가격은 4억대로 용인 인근 아파트 39평대 매매가가 7억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6억원 대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가지각색 특장점을 모아 놓은 용인 트리플 힐스!

전원생활의 여유로움과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아래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용인 트리플힐스 상담·현장투어 ☞ 예약하기

전화문의 : 02-6959-8760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