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24평 인테리어 원한다면 주목! 나만의 거실 꾸미기 10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가족의 형태가 변화하면서 그에 따라 주거환경에 대한 규모도 많이 바뀌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1인 가구나 아이를 갖지 않는 부부가 늘면서 주거 형태도 너무 큰 집보다는 20~30평대의 면적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여러가지 아이템이나 컬러, 혹은 공간 활용으로 나만의 공간을 멋스럽게 꾸민 24평 거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협소한 공간이라면 밝은 톤의 마감재를 사용하여 공간에 확장감을 주는 것도 아이디어죠! 거기에 은은한 조명까지 더한다면 아늑한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볼륨감 있는 아트월로 레이어를 쌓아 공간에 깊이감을 줄 수 있습니다.




모노톤 성애자 주목! 모노톤 인테리어의 끝판왕



차분한 그레이 톤으로 맞추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요란하지 않아 더욱 안정감 있는 컬러로 휴식이라는 콘셉트가 잘 어울리는 공간입니다.




편안함을 주는 내추럴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화이트 톤 공간에 우드로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입니다. 톤 다운 된 블루 톤의 소파를 매치하여 센스 있는 컬러 매치의 공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루버창으로 마감한 문이 빈티지한 멋을 한껏 업시켜 줍니다.




러그 하나로 아늑한 공간을 완성해보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완성한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입니다. 전체적인 공간은 화이트로 마감하여 개방감을 주었고 컬러감 있는 가구와 소품들로 채웠습니다.


좁은 공간일수록 구분을 하여 영역을 나누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러그나 카펫으로 자연스러운 공간 구분을 하는 것은 이질감을 덜 느낄 수 있고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컬러 포인트 하나고 공간 살리기!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거실을 원한다면 컬러 포인트 하나만 줘도 OK!


화이트 톤 공간에 북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의 소파를 매치하여 공간의 개방감을 확실히 주면서도 디자인적인 면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특히 벨벳 소재의 천을 사용한 소파는 자칫 차가워 보일 수 있는 공간에 아늑함을 더해줍니다.




거실등 대신 매입등으로 아늑한 분위기 완성!



최근에는 거실등 대신 간접조명이나 매입등으로 마감하여 좀 더 은은하거나 고급스러운 연출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눈에 피로감을 덜 느끼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또한 미니 테이블과 러그로 미니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어머! 공간 활용을 이렇게?!



폴딩도어로 공간을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의 거실입니다. 그레이 톤의 석재 바닥과 소파, 그리고 폴딩도어가 조화를 이루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믹스&매치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보자



글로시한 아이보리 톤의 아트월과 간결한 디자인의 우드 거실장의 매치가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잘 어울리는 느낌의 거실입니다.




바 테이블 하나로 나만의 홈바를 꾸며봐요~



주방 공간을 연장하여 홈바를 마련하여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협소한 공간을 잘 활용한 아이디어입니다.




빈티지함과 내추럴한 멋으로 나만의 영화관을!



붉은 파벽돌과 파스텔 톤의 소파가 빈티지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는 거실입니다. 벽부등으로 밤에는 더욱 은은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는 스크린을 설치하여 아늑한 나만의 영화관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