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아이가 있어도 깔끔한 스마트 수납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공덕래미안4차
앤트인테리어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1길
시공비 : 4900~5000만원|
스타일 : 내츄럴,심플|
기간 : 30일
앤트인테리어



4인 가족이 거주하는 30평대 아파트, 내부 리모델링 진행하면서 주거 생활의 편리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였습니다.

평소 수납공간이 부족하여 고민이었던 클라이언트를 위하여 맞춤형 제작 가구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조성하고 깔끔한 공간 연출과 실용성을 높인 리모델링 사례입니다.




간결한 중문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한 현관



현관은 간결한 철제 프레임과 아쿠아 유리로 제작된 중문으로 개방성은 더하고 프라이버시는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신발장은 깔끔한 화이트 가구에 하부 띄움으로 자주 신는 신발은 아래쪽에 보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위하여 신발장 내부 공간 구획을 달리하였습니다.




인테리어 효과 높여주는 맞춤형 월플렉스




거실은 밝은 화이트톤 벽지와 마블형 타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베이지 색상의 카우치형 소파를 배치하여 공간의 톤 앤 매너를 맞추었습니다.

또한, 개폐가 손쉬운 폴딩 도어로 공간에 확장성을 주었습니다.



TV 벽면은 사이즈에 맞추어 슬라이딩형 전면 월플렉스를 설치하였습니다.

슬라이딩형 월플렉스는 손쉬운 조작과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열었을 때는 TV 시청이 가능하도록 하고 하부에는 수납장을 두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도어를 닫았을 경우에는 평소 인테리어 소품 수집과 책 읽기를 좋아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하여 장식장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조성하였습니다.

거실과 클라이언트 가족을 위한 맞춤형 월플렉스로 거실은 시각적으로 훨씬 깔끔해 보이고 실용성을 높여 생활의 편리함을 주었습니다.




공간 맞춤 수납으로 깔끔하게 연출한 주방



주방은 손잡이가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가구를 'ㄷ'자 형으로 배치하고 벽면에는 그레이 타일을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반대쪽 벽면은 구조에 맞춰 수납공간을 최대한 조성하고 화이트 색상으로 화사하고 깔끔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주방에는 별도의 다이닝 공간을 조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테이블 겸 주방 작업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상부에는 포인트 조명을 설치하였습니다.




화이트와 블루로 차분하게 연출한 침실



한쪽 벽면에는 화이트 컬러 붙박이장을 설치하여 실크 벽지와 통일성을 주고 블루 계열로 통일시킨 침구와 커튼으로 편안하고 차분한 침실을 완성하였습니다.




별도의 수납장을 두지 않도록 조성한 파우더룸



안방과 연결된 파우더룸은 별도의 가구를 구입하지 않도록 맞춤형 수납장을 조성하였습니다.




통일성 있는 수납 가구로 깔끔하게 조성된 드레스룸



드레스룸으로 사용 예정인 공간입니다.

그레이와 내추럴한 강마루로 연출한 기본 베이스에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수납 가구로 밝고 깔끔한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발코니 공간에도 붙박이장을 조성하여 수납공간을 늘렸으며 햇빛을 차단할 수 있는 블라인드를 설치하였습니다.




욕조를 배치한 가족의 공용욕실



욕실이 배치된 공용욕실에는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젠다이를 조성하여 편리성을 더하고 밝은 톤의 타일 시공으로 화사하게 연출하였습니다.




샤워부스형으로 연출한 부부욕실



부부욕실은 샤워부스형으로 조성하였으며 공용욕실과 동일한 타일을 사용하여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조은영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