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서울 전세금으로 양평에 내 집 마련하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서울 송파구와 경기도 양평군을 잇는 고속도로가 2023년에 뚫린다고 합니다.


해당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서울 진입이 15분대에 가능해진다고 하니, 서울 생활권의 젊은 인구가 양평에 많이 몰리는 추세라고 합니다.


보다 가까이서 자연을 즐길 수 있고, 서울 전세 가격으로 전원주택을 매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조건으로 양평 곳곳에 전원주택 단지가 들어서고 있습니다.


현재 양평은 곳곳에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정도로 그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발 빠르게 양평에 건너와 경관이 아름다운 대지에 자리 잡은 건축주들의 전원주택 사례를 소개합니다.




모던한 느낌으로 설계한 외관이 돋보이는 집





동·남쪽으로는 드넓은 원경이 펼쳐지고 북쪽으로는 차분하게 산이 드리워진 위치에 자리 잡은 양평 복포리 전원주택입니다.



주변 일반적인 형태 및 재료가 아닌 단순하지만 주변에 어울리며 주변 경관을 최대한 주택으로 끌어들여 1층에 거실과 주방을 연결시키고 별도에 안방을 설치하여 남쪽 마당과 연결시켰습니다.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집



주변보다 약간 높은 위치에 지어져 마을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집입니다.






지붕은 징크로, 벽면은 회색 고벽돌을 사용함으로써 심플하면서도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지도록 계획했습니다.




옥상 테라스의 낭만이 있는 집



저층부와 상층부에 마감한 외벽재의 대비를 주어 풍성함을 더한 외관입니다.




철근콘크리트 구조에 청고 벽돌과 스타코를 혼합해 외벽 마감재로 활용하고 단순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을 선택해, 주변 경관 및 다른 주택들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주택입니다.




주거 핫트렌드! 서울 근교 양평 가성비 전원주택


위의 사례처럼 교통이 편하고, 경관이 아름다운 양평에 집을 짓고 살고싶은 로망이 있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희소식!


서울 평균 전세 가격에 대지와 전원주택을 모두 구입할 수 있는 양평 전원주택단지를 소개합니다.




양평 전원주택단지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과 도시 생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서울 평균 전세 가격이 4억 3700만원대로 진입한 지금,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2층 규모의 신축 전원주택을 3억원대로 대지와 함께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각 필지별 대지면적은 386㎡(도로지분 56.2㎡ 포함, 약 117평)이며, 연면적은 30~40평 사이로 다양해 개별적 선택이 가능합니다.


집 주변으로 유기농 텃밭과 조경을 여유롭게 조성할 수 있는 매력적인 조건입니다.




주변 입지조건



대지 주변 2km 내외로 초등학교, 경의·중앙선 국수역, 양평 IC, 남한강이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완만한 산의 능선이 이어져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경의 중앙선까지 1km, 양평 IC까지 2km', 접근성 좋은 교통편


@pixabay


토리디엔씨의 양평 전원주택은 서울 강남권 기준으로 차로 4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여 서울로의 출퇴근이 가능하며, 경의·중앙선이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하철로도 서울 진입이 가능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텃밭을 일궈요!', 자연과 함께 자라나는 아이들


@pixabay


@pixabay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맑은 공기가 함께하는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 주세요!


스크린과 사진을 통해 바라보는 자연이 아닌,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마당과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전망이 제공됩니다.




'차로 30분이면 OK!', 원하는 대로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전원 라이프


@pixabay


@스타필드 하남 홈페이지


계절의 변화를 보다 가까이서 즐기는 전원 라이프와 도시 문화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훌륭한 입지 조건!


백화점과 대형마트, 영화관과 테마파크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쇼핑 공간 '스타필드 하남'을 차로 30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자연이 있어 풍요로운 삶', 공기 좋은 곳에서 즐기는 여가생활


@pixabay


아름다운 사계절의 풍광을 자랑하는 남한강에서 붕어낚시와 수상 스포츠를 즐겨보세요!


남한강과 인접해 있어, 러시아워 걱정 없이 원하는 시간에 나와서 느긋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pixabay


스크린 골프 보다 필드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운 입지 조건!


양평 TPC골프 클럽, 경기도 광주 일대의 골프 클럽 등 차로 40분 내외로 다양한 골프 클럽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3D CONCEPT IMAGE



토리디엔씨에서 진행하는 전원주택단지의 3D 이미지입니다.




양평 전원주택 건축 현장 IMAGE






창을 크게 계획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내부 곳곳에 담았습니다.


징크+조적의 같은 시공방법이지만 구조와 시공자재의 변화를 주어 같은 듯 다른 느낌으로 단지의 개별성을 주었습니다.



@pixabay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풍류를 즐기는 삶을 경험해 보시는건 어떠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누리는 풍요로운 일상, 도심과 멀지 않아 전원생활에 부담이 있는 분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 양평 전원주택단지 상담·현장투어예약하기


전화문의 : 02-6959-8760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