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복층과 테라스로 부러움 사는 우리 집

무료견적 신청
죽현마을동원로얄듀크
아르떼인테리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
시공비 : 3500~4500만원|
스타일 : 북유럽,모던|
기간 : 20일
아르떼인테리어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수원에 위치한 33평 아파트로 다락방과 옥상에 야외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의 공간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 준 아늑한 분위기의 다락방과 낭만적인 테라스 공간을 관심 있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현관



바닥은 블랙타일로 마감하고 망입유리의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모던하면서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화이트로 화사함을 준 거실




벽면을 화이트로 마감하여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바닥은 아이보리 색상을 마루로 시공하고 천장의 사각지대에는 옐로우 색상의 헬로겐조명을 설치하여 따스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TV아래에는 'ㄷ'자 형태의 단조롭지 않은 선반을 시공하고 천장에는 육면체가 겹쳐진 조명을 설치하여 세련미를 강조하였습니다.




주방




주방은 발코니를 확장하고 화이트톤으로 마감하여 넓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한 쪽 벽면에는 천장까지 닿는 수납장을 제작하고 안쪽에는 우드로 마감하여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드렸습니다.

천장 가운데 부분에는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주고 프레임 조명을 시공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의 서재



아버님을 위한 서재로, 바닥은 화이트마루로 마감하고 밝은 브라운 컬러의 벽지를 마감하여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공간을 구분시켜 재미를 준 아이방



공간 속의 공간을 마련하고 그 안 쪽에는 단을 높여 아이들만의 아늑한 보금자리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라임색의 산뜻한 벽지를 사용하여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도록 하였습니다.

아이방 답게 귀여운 소품과 조명으로 한껏 생기 있고 발랄한 공간으로 만들어주었네요.




아이들의 꿈의 공간, 다락방




기존의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사용되던 다락방은 계단과 바닥이 직결되는 부분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놀기에는 위험한 공간이었습니다.

그것을 보완하고자 계단 앞에 방문을 설치하여 안정감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높이가 낮은 책장과 스피커를 배치하여 음악도 듣고 책도 읽을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책장 뒷 편에 위치한 아이들의 놀이공간으로 컬러감 있는 가구를 배치하여 밝고 생동감 있게 연출하였습니다.

층고가 낮아 더 아늑한 느낌을 주는 아이들만의 아지트가 탄생하였네요.




낭만적인 옥상 테라스



다른 아파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 집만의 특별한 공간인 '옥상테라스' 입니다.

옥상 전체에는 데크를 시공하여 따뜻하고 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차도 마시고 고기도 구워 먹으며 멀리 여행온 듯한 낭만적인 공간이 될 것 같네요!



옥상 테라스가 있는 복층 아파트 인테리어 어떠셨나요?

복층구조 아파트의 최상층에서만 누릴 수 있는 테라스 공간!

분위기 있고 낭만적인 공간인 것 같네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