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타일 교체로 욕실 분위기 바꾸기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공간은 자칫 답답함을 느낄 수도 있는 공간인 욕실입니다.

요즘은 거실 뿐 만 아니라 욕실 또한 신경을 많이 써서 꾸미고, 소품 또는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 주고 있는 추세입니다.

, 그럼 다양하게 연출된 욕실 사례들을 보러 가시죠!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욕실은 벽면에는 밝은 컬러의 심플한 타일을 사용하고 바닥에는 다양한 문양의 패턴 타일을 사용하여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지루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욕실은 기존에 브라운 톤의 벽과 바닥 타일로 올드해보이던 느낌을 블랙 톤으로 바꾸면서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이 드는 공간이 되었는데요,

바닥에는 화려한 문양의 타일을 시공해서 포인트를 더해준 모습입니다.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욕실은 바닥과 벽, 모두 한가지 종류의 타일로 통일한 경우인데요,

기존의 욕실은 밝은 컬러의 타일이 주를 이루었음에도 불구하고, 벽과 바닥, 그리고 세면대 앞쪽 젠다이까지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타일을 사용하니 복잡하고 정돈되지 않은 느낌이 강했는데, 공간 전체를 동일한 컬러와 크기의 타일을 사용해서 마감하니 어두운 블랙 컬러이지만, 훨씬 깔끔하고 넓어보이게 되었답니다.






네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욕실은 기존의 낡고 올드한 느낌이 강한 타일을 모두 철거하고, 벽면은 화이트 컬러로, 바닥은 벽면보다 조금 어두운 베이지톤의 타일로 시공하고 천정까지 돔 형태로 조성해서 새롭게 태어난 욕실입니다.

이 곳은 벽면 중간부분에 띠 다양한 컬러의 포인트 타일을 띠 형식으로 시공하여 공간에 화사함과 재미요소를 더해준 것이 특징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욕실은 작은 크기의 화이트 타일과 베이지톤의 모자이크 타일로 벽면을 마감하고 아이보리 컬러의 타일로 바닥을 시공하여 밝고 화사한 공간이 연출되었습니다.



오늘은 쓰여지는 타일에 따라 전체적인 분위기가 달라지는 욕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욕실 자체를 어떤 컬러나 크기의 타일로 꾸미느냐도 중요하지만, 안의 전체적인 컬러톤이나 분위기와 어우러져야 한다는 점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도 욕실 리모델링 계획이 있으시다면, 포인트 타일을 이용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해 보시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zipdeco01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