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뭐?셀프로 신발장을 만들 수 있다고?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오늘 소개해드릴 셀프인테리어 Tip은 바로바로 !! 가벽 신발장 만들기입니다. 쉽게 구입 가능한 합판을 사용하여 수납장 형태의 신발장이 완성되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신발장 만들기, 함께 보러 가실까요?





'미송합판'에 수납장의 양쪽 면이 될 부분 안쪽과 바깥쪽에 칸이 들어갈 곳을 표시한 후 이중비트로 구멍을 내주었습니다.




합판으로 뼈대 만들기



1,2. 합판을 본드와 피스로 연결해 주고 위와 아래의 판을 연결하여 책장 모양의 뼈대를 완성하였습니다.

3,4. 책장에 '본드'를 바르고 합판을 '타카'를 이용해 부착하였습니다.






도어를 달지 않는 맨 윗칸과 바깥쪽에 화이트톤으로 칠 → 400방 사포 → 칠 → 600방사포 → 칠 해주었습니다.




자른 홈에 경첩 작업하기




문은 삼나무 15t로 준비하여 폭을 표시하고, 다보톱을 이용해 홈을 내고 조각도를 대고 경첩 폭만큼 잘라준 뒤 홈에 경첩을 연결해줍니다.





도어에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손잡이를 달아줍니다.






수납장 안에 '빠찌링'(가구의 문 등의 고정을 위해 부착하는 자석응용품)을 이용해 문을 달아줍니다.





스펀지 브러쉬를 이용해 한번 칠하고 말려줍니다.

(tip: 브러쉬가 마를 수 있으니 물티슈에 싸둡니다)





풀어놨던 도어 손잡이를 다시 달아줍니다.





수납장 안쪽에서 피스로 수납장을 벽면에 고정시켜주었습니다.






짠!! 완성된 가벽 수납장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셀프로 신발장 만들기를 보여드렸는데, 어떠셨나요? 누구나 쉽게 따라하여 만들 수 있고, 이번 Tip을 참고해 신발장이 아닌 수납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이현지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