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화이트 인테리어 is 뭔들!!!

무료견적 신청
성원
오성인테리어
서울 노원구 덕릉로71길
시공비 : 3000~3200만원|
스타일 : 모던|
기간 : 14일
오성인테리어



맞벌이 부부와 아이가 함께 살게 될 이번 집은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공간을 계획하였는데요.

화이트 인테리어는 질리지 않고 집을 더욱 넓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입니다.

이러한 화이트 인테리어로 깔끔하게 디자인한 그들만의 보금자리.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모던 심플한 느낌의 현관



현관은 3연동 중문을 설치하여 현관에서 거실이 바로 노출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현관의 파티션과 중문은 아이가 공을 던졌을 때를 염려하여 안전유리(망입유리)를 설치하였고, 파티션에는 선반을 계획하여 수납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 거실



확장하여 공간을 넓힌 거실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여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으며, 조명은 면조명을 사용하여 천장이 높아보이도록 하였습니다.




파벽돌 벽지로 포인트를 준 주방



화이트 컬러로 거실과 통일된 느낌을 준 주방은 다이닝 공간 벽면에 파벽돌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독특한 형태의 펜던트 조명으로 심플한 공간에 재미을 더해주었습니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방




아이방은 처음에 세계지도 뮤럴벽지를 계획했었으나 가구배치시 모양이 잘려 보일수 있는 것을 감안하여 세계지도 롤스크린으로 변경하여 설치하였습니다.

그리고 베란다를 확장한 공간에는 재미있는 형태의 조명을 계획하여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케 하였습니다.




밝은톤의 컬러로 심플하게 디자인한 안방



안방은 기존의 전창이였던 창문에 턱을 쌓아올려 공간에 아늑함이 느껴지도록 하였습니다.




그레이&화이트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욕실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집의 인테리어를 바꾸려고 하는데 디자인 선택에 있어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실패 확률이 적은 화이트 인테리어로 집을 꾸며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 집데코 전이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