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취향 따라 맞춤형 주방 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집데코
집데코
|02-6959-8760
| zipdeco.store


집의 기본 콘셉트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멋스러운 공간으로 이 곳에 터를 잡아 오래도록 머무를 고객을 위해 디자이너의 세심한 배려와 정성으로 완성한 인테리어가 인상 깊은 집입니다.

인테리어의 큰 바탕을 자연스러운 마감재 사용과 깊이 있는 컬러 구성으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자 그럼 지금부터 구경해보실까요?




다양한 마감재가 고급스럽게 어우러진 현관



네이비 컬러의 육각형 타일과 빈티지 풍 벽돌 타일의 조합으로 개성을 더하고, 수납장 위 아트피스적인 거울 오브제를 배치해 세련된 분위기의 현관을 완성했습니다.




데드스페이스를 활용한 수납공간



획일적으로 주어진 아파트 공간에 따뜻한 색감의 고재로 제작한 포켓도어를 설치하여 오래도록 멋스러움을 유지하도록 배려했고, 내부는 넉넉하고 간편하게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화이트와 내츄럴 소재가 깔끔하게 결합된 거실




모노톤의 내츄럴한 마감재와 백색의 단아한 멋이 한데 어우러져 아늑하고 정갈한 분위기의 거실을 연출했습니다.




사용자의 편의와 멋을 동시에 살린 주방





기존의 자형 싱크 구조는 그대로 유지하고, 상 하부장을 차분한 색감의 그레이 컬러로 도장 제작하여 기성제품과는 차별화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사선 형태의 레이아웃에 맞추어 수납장을 제작해 공간 활용도를 높이고 심플한 동선을 완성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소재와 모던한 타일로 꾸민 욕실



자연의 향이 배인 우드 소재에 모던한 색감의 타일로 감각을 더해 안락하면서도 세련된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로맨틱한 핑크컬러로 물든 침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와 미니멀한 샹들리에 조명이 함께 균형을 이루어 사랑스러운 침실을 연출했습니다.




심플한 멋을 살린 파우더룸



기존의 것을 유지하되 마감을 깨끗하게 하여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파우더룸을 완성했습니다.




마감재를 통일하여 깔끔함을 더한 욕실



위생기구 외에 전체를 무채색의 타일로 마감하여 모던하고 깔끔한 욕실을 완성했습니다.




파스텔컬러로 화사함을 입힌 방


선명한 색감 대신 따뜻하고 밝은 파스텔컬러로 마감하여 한층 더 편안하고 화사한 방을 완성했습니다.


차분하고 깊이 있는 컬러 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느 하나 튀지 않고 함께 균형을 이루어 시간이 지날수록 멋스러움이 더해지는 집.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단정하게 공간을 꾸미고 싶은데 막상 생각했던 분위기가 나오지 않으셨던 분들! 개성이 강한 인테리어에서 안락한 분위기의 공간 리모델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사례가 될 것 같습니다.


에디터 : 집데코 송정효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