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금융

부동산 메뉴

모던미니멀리즘의 방배동 고급빌라인테리어

무료견적 신청
클래스원서래
(주)신명마루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6길
스타일 : 모던|
기간 :
(주)신명마루
|02-537-6876
| www.quick-step.co.kr



세련된 모노톤 공간에 모던한 홈스타일링으로 완성한 고급빌라 인테리어


최근 팬데믹으로 인해 집에 오래 머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집을 좀 더 취향에 맞게 꾸미거나 인테리어에 투자를 하는 사람들이 늘었고 인테리어도 고급화 추세입니다. 특히 기술의 발달과 디지털정보화로 고급 마감재나 친환경 자재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어 고가의 제품이지만 기능에서나 디자인면에서도 퀄리티가 좋은 프리미엄 자재에 대한 사용이 늘고 있습니다.


차분한 컬러매치로 아늑한 공간을 연출한 이 곳은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하이엔드퀄리티의 빌라로 미니멀하면서도 효율적인 공간 구성과 수납이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집안 곳곳 세심하게 처리한 마감재 매치와 분리,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분위기로 누구나 살고 싶은 집이며 요즘 고급인테리어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모던 베이직과 뉴트럴 톤앤무드를 콘셉트로 컬러와 마감재를 입혔고 집안 곳곳에 고급 디테일이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면면을 살펴보면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무늬목제작가구와 프리미엄 빌트인가전, 공용공간 벽면은 빅슬랩 포세린타일(대형박판타일), 미니멀리즘과 고급마감의 기본인 무몰딩/무문선/마이너스몰딩/히든도어, 매립조명, 세라믹주방상판, 조적욕조, 매립수전, 벽판넬드레스룸(월패널시스템), 시스템창호, 천장형에어컨, 벨기에산 친환경 하이브리드마루 등으로 고급 마감재들로 가득합니다.


편안한 톤앤매너와 세심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방배동 고급빌라 인테리어를 소개합니다




HOUSE PLAN


위치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규모 지하 1층~지상 4층, 2개동, 14세대

면적 단층형 56.43㎡/49.6㎡, 단독탑층형 87.53㎡/76.94㎡(테라스 15py)

주요시공내역 벽(거실, 주방)-포세린타일(빅슬랩), 벽(방)-실크벽지, 벽(주방)-세라믹, 바닥(거실, 주방)-포세린타일, 바닥()-벨기에산 친환경 퀵스텝 하이브리드마루(IM1855), 가구(주방싱크대, 붙박이장, 현관신발장)-무늬목제작가구, 간접조명, 히든도어, 무문선, 무몰딩, 세라믹, 건식세면대, 조적욕조, 매립수전, 월패널시스템드레스룸, 테라스어닝, 홈IOT 시스템, 시스템창호, 실링팬



※ 하이브리드마루란? : 열과 수분에 의한 변형을 최소화하는 클릭시스템과 표면강도를 10배 이상 강화시킨 첨단오버레이 기술을 적용하고 특수 프레스공법으로 100% 방수 기능을 구현한 친환경 마루




빅슬랩 포세린타일과 은은한 간접조명으로 아늑하게 꾸민 거실



천장 무몰딩, 마이너스 몰딩으로 마감의 디테일을 살린 거실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거실 바닥과 벽은 포세린타일로 고급스럽게 마감하였고 천장은 간접조명과 매립조명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창가에는 커튼과 시스템창호를 사용하여 외풍이나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따스한 무늬목 패널 마감이 돋보이는 주방




고급스러운 무늬목 마감을 한 주방은 효율적인 동선의 ㄱ자 구조로 구성하였고 상하부장에 모두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냉장고의 크기에 맞춰 가구를 제작해 보다 깔끔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천장은 우드패널을 입체적으로 마감하여 보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었고 실링팬을 설치하여 내부 공기 순환과 멋스러움까지 더 했습니다.




문턱을 없애고 깔끔한 마감분리가 돋보이는 공간



문턱을 없애 보행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해졌습니다. 거실은 타일을, 방은 마루로 마감하였는데 타일과 마루를 깔끔하게 마감해 공간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방문은 히든도어 형태로 마감하여 모던한 공간의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수납을 위한 붙박이장과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한 침실




침실을 들어서면 벽 한쪽을 가득 채운 붙박이장이 있는데요.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침실 창은 코너창을 내어 로맨틱한 느낌을 주었고 코너를 두른 간접조명으로 아늑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무엇보다 따뜻한 공간연출에 큰 몫을 하는 바닥 마루는 친환경 하이브리드 마루로 내구성이 매우 좋고 스크래치와 습기에 강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마루라고 합니다.



벽은 새하얀 벽지로 깔끔하게 마감하였고 그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느낌의 마루 마감으로 코지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독서에 집중할 수 있는 아늑한 서재



서재는 낮은 책장과 임스 리클라이너 체어를 두어 편안하게 독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연출했습니다.




호텔같은 세련미와 효율적인 동선이 좋은 건식세면대




욕실 옆에는 간단히 손을 씻을 수 있는 건식 세면대를 배치하여 욕실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면대 하부에는 수납공간을 제작해 물건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른 공간의 건식세면대 옆으로는 파우더룸과 붙박이장이 있어 여러 공간을 거치지 않고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맞은 편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두어 빨래도 이 공간에서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옆에는 스타일러를 설치해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무늬목 패널과 간접조명의 고급디테일이 빛나는 월패널시스템 드레스룸




벽을 무늬목 패널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드레스룸입니다. 옷이 악세사리, 소품 등을 수납하는 선반의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월패널드레스룸은 벽판넬 드레스룸이라고도 하며 벽패널 뒤에 조명용 전선과 선반을 삽일할수 있는 찬넬을 시공하고 패널은 무늬목으로 마감해 수입가구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행거 옷봉 하단에는 조명을 설치하여 공간이 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간 분리를 위해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라이딩도어를 설치하여 센스있게 연출했습니다.




모던한 공간에 간접조명으로 우아함을 더한 계단실




복층 구조의 집은 계단 하단에 풋등 대신 간접조명을 설치하여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했습니다.




어닝과 펜스로 적당한 프라이버시 보장이 되는 여유와 힐링을 위한 테라스



테라스는 데크를 깔아 마당같은 느낌을 주었고 상부에는 어닝을 설치하여 햇빛을 차단할 수 이도록 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장이 확실해 안전한 외부 출입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을 위해 외부 출입구에는 비밀번호나 카드키로만 열 수 있는 도어락을 설치하였고 다양한 조명으로 눈부시지 않고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아트웍을 보는 듯한 벽마감으로 압도감을 주는 주차장



주차장은 모두 간접조명으로만 마감하여 눈부심을 최소화하였고 벽은 멋스럽고 웅장한 마감으로 빌라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글 : 집데코

인테리어/사진 : (주)라움건설, (주)신명마루



에디터 : 집데코 황초희

맨위로

스토리 다른글 목록

/

서비스 이용정보

Daum부동산은 제휴 부동산정보업체가 제공하는 매물 정보와 기타 부동산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제휴 업체의 매물 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 및 이와 관련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Kakao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akao Corp., ZIGBANG, (주)온썸 All rights reserved.